Q - 그라비티 포스 ( 코어 수급 & 파티 딜 뻥 & 몹 모으기 )
W - 점핑 스매쉬 ( 진입, 딜)
E - 어스 스매셔 ( 무력화 쌓기, 방어 깍기 )
R - 어스 이터 ( 힐 윈드 )
A - 러닝크러쉬 ( 네임드몹들중 타이밍에 따라 무력화 상관없이 기절 가능. 부위파괴 효과 )
S - 파워 스트라이크 ( 딜 상위권 )
D - 인듀어 페인 ( 생존용 인데... 점점 익숙해지면 사용 할일 없어짐... 쿨도 길고 애매해짐)
F - 퍼펙트 스윙 ( 주딜 딜 최상위권 )
콤보 설명
잡몹이야 어떻게 해도 잡으니 레이드전...
W 진입 >> Q Q >> 3코어 어스 이터 (처음에 어스이터로 딜 시작하는게 쿨 타임 유리)
A 러닝 크러쉬는 네임드 이동시 바로 따라가서 S 파워 스트라이크 세방( 또는 두방만 ) Q Q 풀 스윙
다시 W 진입 Q Q 어스 스매셔 이후부터 반복 입니다. 연속 풀콤 사용시는 쿨이 안 맞을수 있는데 무빙이 들어가면
그라비티 포스가 계속 돈다고 느끼실겁니다 인듀어 페인은 아껴두셔도 됩니다 또는 회피가 늦을경우만.
그리고 어스 스매셔 같은 경우 코어 수급이 용이치 않을때는 2 코어로도 무력화 쌓을려고 쓸때 있지만
풀스윙 하고 어스 이터는 가능하면 꼭 3코어 유지가 딜면에서 유리합니다.
(태클 환영합니다.)
** 그리고 제발 헤비 크러쉬 쓰지 맙시다. **
진짜 헤비 크러쉬 쓰느니 그라비티 포스가 쿨 3 초 차이에
코어 수급은 더 금방 코어 채우고 디버프까지 걸어주는데
헤비 크러쉬 왜 쓰는지 모르겠어요.
(특성으로 두번 마출시 1초 감소)
보통 인듀어 페인 딜뻥용으로 7 이상 주느니
마찬가지로 1 이나 그나마 4 주시고... 그라비티 포스
디버프가 훨씬 낫습니다... 인듀어 페인은 말그대로
생존 & 피격이상 면역으로만 쓰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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