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완료) 호크아이 PVP 섬멸/난투전 카이팅용 268p 서폿레쉬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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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20 16:25:58
호크아이 사용 스킬 포인트 268

스킬

트라이포드

수많은 스킬초기화 끝에 가장 맘에 드는 스킬트리를 완성했다. 다수의 적에 특화된 스킬트리이므로 대장전에서는 약하다. 섬멸/난투전에서만 참고하도록 하자.

1. 래피드 샷
래피드 샷을 빼는 스킬트리도 많이 써봤는데 역시 래피드 샷은 있어야한다. 이 스킬이 없으면 원거리 견제는 못 한다고 봐야한다. 

1-1. 추적 사격
적이 이동 중일 때 막타의 경직을 맞출 수 있게 해준다. 

1-2. 가벼운 발걸음
짧은 쿨타임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이동속도 수급을 가능하게 해준다. 다대다에서 이동속도는 큰 요소다.

2. 이동 베기
호크아이의 주력 이동기. 선딜이 큰 것이 조금 아쉽지만 이거라도 써야한다. 

2-1. 빠른 준비 
이동거리 늘려봤자 브루저들이 못 따라오지는 않는다. 한 번이라도 더 쓰는게 좋다.

3. 크레모아 지뢰
트라이포드 보고 찍는 스킬. 사실 도주용으로도 딜링기로도 부족하다.

3-1. 재빠른 손놀림
크레모아의 긴 모션을 조금이나마 단축시켜준다.

3-2. 천둥벼락
이 트라이포드는 뭐가 정답이라고 딱 잘라 말하기가 힘들다. 천둥벼락과 불벼락 선택은 취향 차이인듯. 다만 천둥벼락의 광역 감전이 꽤나 쏠쏠해서 천둥벼락을 찍었다.


3-3. 폭풍의 전율
크레모아를 찍는 이유라고도 할 수 있다. 2명 이상 맞추는 순간 이득이다. 

4. 차징 샷
호크아이의 주딜. 이 스킬과 스나이프가 없으면 호크아이는 그저 도망 잘 치고 시야 좀 좁히는 날파리일 뿐이다.

4-1. 빠른 준비
주딜이므로 한 번이라도 더 써야한다. 카모플라쥬는 스나이프와 다르게 쿨감과 은신이 같은 트라이포드에 있어서 찍기 힘들다.

4-2. 재빠른 손놀림
브루저 시야 안에서 차징하고 있다간 2차징도 제대로 하기 전에 물린다. 최대한 빨리 차징해서 빨리 쏜다.

4-3. 정조준
4-2 재빠른 손놀림 덕에 3차징까지의 시간이 빠르다. 그리고 차징 샷은 무조건 치명타를 터트린다는 생각으로 써야한다.

5. 일제 사격
유일하게 이동과 은신이 동시에 가능한 트라이포드를 지닌 스킬. 이동속도도 수급할 수 있다. 물론 이 스킬도 딜링기는 아니다.

5-1. 가벼운 발걸음
래피드 샷에서 언급했듯이 다대다에서 이동속도는 크다.

5-2. 냉기 화살
브루저에게 슬로우를 걸고 나는 은신으로 도망간다. 이게 이 스킬이 가장 잘 들어가는 상황인데 일제 사격의 범위가 생각보다 작아서 안 맞을때도 종종 있다. 그래서 뒤덮는 화살과 냉기 화살은 취향 차이. 일제 사격 자체에도 살짝의 넉백이 있기 때문에 뒤덮는 화살도 나쁘지 않다.

6. 회피 사격
이동기. 좋은 이동기는 아니지만 써야한다.

6-1. 탁월한 기동성
빠른 준비와 고민해봤는데 어차피 쿨이 긴 스킬이라 이동거리가 나은 것 같다.

7. 그림자 화살
사실 이 스킬을 찍을까 말까 많이 고민했다. 전까지는 무조건 필수라고 생각하고 거리낌없이 10레벨 투자했는데 사실상 3스택을 다 먹이기도 힘들고 시야 감소는 어차피 브루저들 상대로 무의미하다. 하지만 3스택을 먹였을 때의 5초 기절, 딜러들에게 유용한 시야감소 때문에 찍었다.

7-1. 고속 충전
나머지가 쓰레기다.

7-2. 심연의 그림자
시야감소를 50% 늘려준다. 브루저들은 어차피 나에게 붙기때문에 별 의미없지만 나머지 트라이포드의 매리트를 느끼지
못했다.

7-3. 그림자 추적
호크아이의 넘버원 사기 트라이포드. 논타겟 게임에서 CC기를 타겟팅으로 날릴 수 있게 해준다.

8. 스나이프
호크아이의 주딜. 

8-1. 빠른 준비
주딜이므로 조금이라도 더 빨리 돌려야한다.

8-2. 완벽함 
치명타&40% 뎀증가면 딜러들 피 40%는 날릴 수 있다.

8-3. 손쉬운 먹잇감
길리슈트를 찍으면 일제 사격->스나이프 은신 유지가 가능해져서 굉장히 좋은 콤보가 생기지만 쿨타임이 너무 길어지고 손쉬운 먹잇감의 치명타 40%를 버릴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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