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트라이포드
룬
이동속도 감소 및 동결의 유지시간이 1초 증가한다.
[마나가 딸리지 않는 스킬트리이기 때문에 그나마 쓸모있는 1트]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30% 증가한다.
[치명타 터지면 상당히 세다]
공격 적중 시 폭발 위치의 2m 후방에 부채꼴 형태의 피해가 추가로 발생한다. 추가 피해는 공격 거리가 30% 증가한다.
[덩치가 큰 몬스터는 폭발데미지+부채꼴데미지가 같이 들어간다]
순간 폭발 (10)
공격 적중 시 고대의 기운 획득량이 50% 증가한다.
[사거리는 충분히 길고, 파괴는 딱히 필요 없다.]
치명타 적중률이 30% 증가한다.
스킬 시전 후 폭발 하기까지의 시간이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 증가하고, 폭발 범위도 30% 증가한다.
[잡몹 잡을때 파티원이 몬스터 이리저리 옮기고, 날뛰는 보스몹 맞추기 힘든게 단점. 그래도 유틸보단 딜 선택.]
마력의 질주 (10)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15% 증가하고, 30% 확률로 5초간 전격상태로 만든다.
[치명은 항상 옳다]
말의 이동속도가 30% 증가하고, 적의 마법 방어력을 30% 무시한다.
[약점포착이랑 고민됐는데 나는 로또딜보단 안정성을 택했다]
5마리의 말이 순차적으로 달려가 충돌 시 각기 피해를 주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6초 증가한다.
[말이 필요 없다. 아니 5마리가 필요하다]
윙드 스피릿 (10)
네임드급 이하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마나회복은 필요없고 받는피해 감소? 안맞으면 됨. 잡몹 1타 짤짤이가 더 강해진다]
[뇌] 속성으로 변경되고, 치명타 적중률이 30% 증가한다.
[ㅇㅇ]
공격 주기가 33% 단축된다. 공격 주기가 단축된 만큼 고대의 기운 획득량도 함께 증가된다.
[피해 증가보다는 더 많이 때리는게 더 세보이던데 기분탓이겠지?]
슈르디 (10)
슈르디 소환 후 10초가 지나면, 슈르디가 성장하며 공격력이 50% 증가한다.
[마나때문에 찍는건 맞는데, 누적데미지도 쎔]
슈르디의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마나때문에 찍는건 맞는데, 누적데미지도 쎔2]
슈르디 소환 중 자신의 마나 자연회복 속도가 100% 증가한다.
[이 트라이포드 하나로 인하여 마나 걱정은 안해도 된다.]
엘씨드 (7)
마나 소모량이 50% 증가하지만, 스킬 발동 시 자신의 공격력이 5초간 20% 증가한다.
[방깎 2초 더 하느니 공격력을 더 올리겠다]
씨앗에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30% 감소 시킨다.
[ㅇㅇ]
대지 붕괴 (4)
무력화 단계가 1 증가한다.
[무력화는 디트만 하는게 아니랑께. 잡몹 에어본도 굉장히 좋음]
파우루 (4)
파우루 소환해제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간 30% 감소한다.
[쿨타임 24초짜리 스킬이 이 버프를 받으면 16.8초가 됨]
처음엔 슈르디,파우루 안찍고
대지붕괴 10, 물의정령 4 찍고 썼었는데
보스전에서 마나가 엄청 후달렸음
그리고 대지붕괴 딜이 치명 안터지면 쿨타임에 비해 약한것같아서
무력화용 스킬로 바꿔버렸고
물의정령 4 찍고 써봐야 발동도 느리고 보스는 도망가서 맞추기도 힘들고 마나는 여전히 딸려서 갖다 버리고
슈르디를 채택함. 그러면서 마나는 넘쳐나고 스포도 조금 남아서
파우루를 찍음. 쿨감 30%효과가 남은 다른 스킬들 1트포중에 가장 효율적인것같아서.
고대의창 안찍는 이유는
쿨타임도 존나게 긴데 맞추기는 더럽게 까다로워서
고대의창 힘들게 1회 맞출때
마력의 결정체 대충 5~6회 던지는게 낫다고 생각함 나는
자폭 파우루도 마찬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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