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이터 범용(PVP는 아닙니다) 웹크로우
조회 : 1384 추천 : 0
2018-11-21 20:48:38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64

스킬

트라이포드

Q. 전진의 일격 : 집중/강인함

 1티어 : Q-W-E-R 콤보를 사용할때 부족한 충격량수급용으로 찍었습니다.

            QWER 첫타격시 사용을 안하시고 조금씩 충격량수급으로 초신성폭팔을 사용하시겠다면

            공격준비 강추드립니다.

 2티어 : 강인함 (몹 뭉치기용)


W. 맹호격 : 넓은타격/집중

 1티어 : 1티어군에서는 실상 쓸만한게 넓은타격뿐 없는듯.

 2티어 : 집중 위에설명드렸다 시피 충격수급용입니다.

            개인취향이시겠지만 굳이 다를걸 찍는다면 약점포착추천해드리겠습니다.


E. 심판 : 급소타격/즉시파괴/진정한 심판

 1티어 : 심판스킬은 실상 짧은모션으로 공격속도는 비추인듯하며, 집중또한 제가쓰는 스킬트리에서는 기력이 전혀 모자람

            이 없기에 급소타격을 선택하였습니다.

 2티어 : 무방비표적은 솔직히 추가피해량이 늘어나는지 모르겠습니다.(차이를 못느끼겠음.)

           무식한타격 또한 심판의 장점인 짧은 모션인데 모션이 늘어나는 것같아 피격당할위험과 대기시간증가로 제

           스킬트리에 어울리지 않습니다. (그이유는 아래글 참조)

           그래서 즉시파괴를 선택하였는데 추가피해량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진다면 얼마든지 바꿀의향임. 사실 뭐 보스전에서

           보스가 넘어질일이 없어서 범용성에서 떨어지는듯합니다.

 3티어: 딜로봐서도 진정한심판이 더욱 우월한것같아 사용합니다.


R. 초신성 폭팔 : 정의로운약탈/분노폭팔/무회전타격

 1티어 : 정의로운 약탈을 사용한이유는 제 스킬콤보를 사용하기에는 이스킬이 50이라는 충격소모량이 너무 크기에 사용

            했습니다.

 2티어 : 분노폭팔은 스킬모션이 길어서 단축시키려는 의도입니다.

 3티어 :  무회전타격은 딜상승


A. 파쇄의강타 : 예리한일격/집중

  1티어 : 딜상승을위한 선택이였지만 원하시는분들은 넓은타격도 갠춘을듯

  2티어 : 원할한 충격수급용


S. 일망타진 : 단일타격/광인/보강된 타격

  1티어 : 보스전 딜상승을 위한 선택 / 신속한준비는 잔몹처리하기엔 갠찬습니다 여러마리중 한놈만 치명이뜨더라도 50퍼 확

            율이 적용인데 한번에 두세마리가 동시에 치명이 뜨면 거즘 스초가 돼는것같네요

  2티어 : 광인말고는 그닥 쓸만한걸 못찾겠요

  3티어 : 딜상승을 위해서 묵직한한방도 좋치만 긴 스킬모션으로 인해서 보강된타격을 사용했습니다. 잔몹처리에도 상당히

             좋터군요.


D. 회심의 일격 : 파동확산/인대파열/통달

  1티어 : 재사용시간을 줄이는것도 상관없지만 전 그냥 입맛대로 범위증가를 선택

  2티어 : 딜상승을 위한 선택

  3티어 : 죽음의심판을 사용안하는 이유중하나가 긴 스킬모션인데 요놈은 통달을 통해 즉발이 가능함.


F. 밀고나가기 :  단단한갑옷

  가끔 몹몰이하다 끼이면 ㅡㅡ 난처하더라구요 잔몹을 밀어주면서 방어력 상승이 있어서

 이걸 찍었습니다. 탈출용이라고 생각하면 돼겠내요


---------------------------------------------------------------------------------------------------------


스킬사용은 Q W E R / Q A S D / Q W E / Q A S / Q W E / Q A S ------  D스킬과 R 스킬이 쿨이돌면 다시 

                Q W E R / Q A S D / Q W E / Q A S / Q W E / Q A S --- 쭈욱 이런식입니다.


/ <-- 사이에는 무빙을 하셔도 돼구요  쉬지않고 연달아 사용할때에는 기본공격 3타하시면 다시 Q쿨이 돌아와서 연결가능합니다. ( QWER 사용시에는 바로 QASD 가능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