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대쉬 어퍼 파이어 7 (1)
- 누운 적도 띄워올림. 돌진기 없을 때, 근.중거리에서 짧은 대쉬로 적을 띄우는 용도. 혹은 누워있는 적에게 주력 딜링기를 다 맞춘 후에 추가 딜과 군중제어 거는 용도.
3. 리프 어택 M (2/3/1)
- 돌진기 겸 회피기. 워로드는 적에게 붙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 따라서 쿨감을 통해 최대한 많이 사용을 할 수 있게함. 도약 선택 시 이동거리가 대폭 증가하는 점은 좋지만 시전시간이 길어 적이 무빙할 시간을 주어 빗나갈 가능성이 큼. 시전시간이 짧고 2번 뛰어 충격파 군중제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낮은 충격으로 선택. 피격시 캔슬되는 경우도 있으니 Z를 활성화하고 사용하면 더욱 좋다.
4. 방패 돌진 M (2/3/1)
- 사실 PVP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스킬. 돌진 중에 경직 면역인 슈퍼아머이며 적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어지간한 군중 제어는 무시하나, 종종 감전과 같은 일부 제어기는 못 막으니 Z와 함께 사용하자. 역시 많이 사용가능하게 쿨감 선택했고 빠른 접근을 위한 이속증가, 그리고 마지막에 군중 제어를 넣어 돌진이 끝나고 딜링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5. 카운터 스피어 1
- 1렙 최고의 효율 스킬. 무려 최대생명력의 100프로를 막을 수 있다. 만렙 기준 워로드라면 어빌리티 스톤에 따라 피통이 6000-8000 정도인데, 거의 모든 딜링기를 보호막만으로 막을 수 있다. 반격은 덤. 다만 시전타이밍이 까다로워 조작난이도가 상당하다. 근딜을 상대로 좋다. 원거리 공격도 막을 수 있으나 반격 발동시 허공에 창질하니 주의.
6. 넬라시아의 기운 4 (1/2)
- 돌진기와 대쉬기를 사용할 거리까지 접근하기 위한 버프용. 혹은 도망치는 애들 추노할 때, 키고 접근하면 피감과 이속증가 둘 다 잡을 수 있다. 호크아이 실명이나 이속감소와 같은 디버프 해제할 때도 사용하면 좋다.
7. 스피어 샷 M (3/1/1)
- 대쉬 어퍼 파이어와 파이어불릿의 합성같은 스킬. 같이 근중거리 대쉬와 딜, 군중제어를 모두 챙길 수 있다. 스킬 캔슬 방지를 위한 강인함과 딜을 위한 피해증가, 대쉬와 즉시발동을 위한 폭멸창을 선택했다. 차지 스팅거나 버스트캐논에 비해 쿨도 10초 이상 짧은 편.
8. 버스트 캐넌 M (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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