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피드 샷 : 스킬들 쿨이 길어서인지 사이에 래피드를 안섞으면 쿨타임에 걸려서 그냥 손가락만 빠는 상황이 자주 연출되어서 7쓰던거 10으로 바꾸게 되었고 이속버프가 그렇게 필수적이라는 느낌이 없어서 과감히 딜로 몰았습니다.
에로우 샤워 : 3특을 보통 1번째로 찍는데 치명 40%는 좋지만 에로우 샤워의 딜의 상당 부분이 2특의 화상뎀이라 그렇게 영향이 크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부족한 스킬포인트로 1가지를 10렙 못찍으면 에로우샤워가 아닐까요
블레이드 스톰 : 매수급 + 백어택 딜링기 무조건 10렙이죠.
차징 샷 : 이게 상당히 고민하던 부분인데 즉발로 쓰다보니까 바로바로 딜 넣기 편한 부분은 있는데 워낙 딜사이클이 빨리돌아서 손가락 빠는 시간이 생기기도 하고 오버차지로 얻는 30%치명+30%딜뻥이 상당히 차이가 커서 차라리 차지를 하는게 낫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샤프 슈터 : 꿀같은 보스딜링기죠. 특성자체가 보스딜하라고 만들어 놓은것같습니다.
스나이프 : 핵심 딜링기인만큼 꼭 찍어야겠죠. 특별한 건 없습니다.
여기까지 6가지 주력기라고 할 수 있겠고, 나머지 2칸은 취향에따라 넣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크게 아래 3가지중 택2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동베기_4 - 기동성
DM-42_4 - 보스딜링(몇 안찍어도 딜 괜찮고 파괴덕에 방어력낮출 수 있습니다.)
급소베기_4 - 1특에서 매수급가능하고 죽음의 표식을 주기적으로 쌓아서 딜량을 올릴 수 있습니다.
더 스킬포인트 남으면 4찍었던 것들 7까지 올리거나 에로우 샤워에 넣으면 될듯합니다.
트리 짤때 기본적으로 보스몹들 기준으로 생각했습니다.
연막을 안찍은건 일단 스킬포인트가 부족하다 생각했고 4초가 호크 스킬 우겨넣기엔 좀 짧으면서도 범위가 좁은거 같아서 입니다. 죄다 차지형식이거나 블레이드 스톰처럼 딜이 오래걸리는듯 해서요.
조언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