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한두마리씩 잡는것은 상정하지 않는 몰이 사냥용 스킬트리입니다.
로아 몇일 하면서 잡몹 한두마리씩 잡아본건 극히 드문일이고... 어지간하면 몰아지더군요.
고로 필수 마스터로 곱히는 무공장을 빼고 쿨타임은 길지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스킬들로 콤보를 넣습니다.
콤보1 : 흡철장+탄지공
가장 기본이 되는 콤보이며 잡봅 사냥시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흡철장은 1티어에서 단단한 갑옷으로 일단 몹을 끌어당길경우 발생하는 피격에서 어느정도 방어가 가능해집니다. 이후 흡철장 마지막에 주변의 몹을 공중으로 띄우면 탄지공으로 마무리합니다. 탄지공은 공격범위 증가와 무방비 표적을 낌음으로 인해서 범위와 데미지에서 수직상승을 가져오며, 특히 초신속타격까지 찍으면 공중에 뜬 몹들은 데미지가 100%증가되어 들어갑니다.
콤보2 : 벽력장+여래신장
몹이 심하게 몰렸을 경우에 주로 이용하며 길뚫기용으로도 유용합니다.
벽력장은 선공준비와 넓은 타격으로 이후 여래신장의 데미지를 끌어 올리는데 이용됩니다. 벽력장으로 몹을 1차적으로 뒤로 민뒤 데미지가 올라간상태(3초)동안 여래신장으로 정리합니다. 여래신장의 트라이포트중 2단계는 취향것 찍으시면 됩니다. 다만 제경우는 탈출용으로도 사용하다보니 냉기 공격으로 동결후 순보를 이용해 빠져나가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단일기1 : 섬열파
단일기2 : 섭물진기
말 그대로 단일기로 각성모드에서 더욱 효과가 높습니다.
통상적으로 제 스킬트리의 스킬 쿨타임은 대부분이 10초를 훌쩍넘어갑니다. 섬열파나 섭물진기는 20초가 넘는데요.
어지간하면 스킬콤보 or 단일기로 몰리는 몹들 대부분이 정리가능하다보니 쿨타임이 모자라다는 생각은 그리 들지 않더군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