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추가]인파 사냥/인던/레이드 겸용 @라스트스킬트리 [185] 늑대의함성
조회 : 57498 추천 : 34
2018-11-22 23:13:27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PS. 인게임내 캐릭명: 타이거Duk (알데바란서버) 입니다.



284포인트와 딱맞아떨어지며, 기존의 익숙한 스킬구성을 갈아엎고 재시도 끝에 자리매김하는데 성공.

★전진의일격 / 은 4포인트로 만족할까 라고 생각하며 4포인트로 유지해본결과. 너무나 맛보았던 (몹모으기)가 뿅맛이오져서

7포인트로 유지하기로 결정.

★맹호격 / 은 1포인트로도 충분하단 생각이긴 하지만, 4포인트를 줌으로 조금더 안정적인 띄우기 (사실 스포가 좀남음)

★난타연권 / 짧게 치다가 빠지기도 용이하고, 풀카운터시 데미지도 부족하지않고, *전진의일격(강인한주먹) 모으기와 연계도 좋고, 맹호격으로 띄우거나 적 다운시에도 어느상황에서나 연계가 자연스러움. 결정적으로 타격감이 오~~진다!!

★용의강림 / 적당한 시전시간과, 전진의일격으로 빽했을경우 용강으로 붙으면서 데미지넣기도 좋고, 바꿔서 전진 쿨타임시 용강으로 회피대체가 가능하며, 데미지는 범위인데다가 살짝 빗나가도 데미지가 들어가니 이만한거 없다고보고 데미지는 뭐 굳이 말하지않아도 아시리라~ 잔몹용으로는 한방에 보낼수있을때쓰는것이 좋다 안그러면 몹이 흣어지니 딜로스!
(용의강림을 10포를 줄까했으나, 포인트도 부족한상황이고 7포만줘도 충분한것같고, 차라리 각성기에 포인트주는것이 데미지 증가폭도 크고, 용강과 초신성 3트포비교시 데미지증가는 얼추큰차이안나서 결정)

★심판 / 사실 고민많이했음. 기존의 일망타진을 써왔는데, 한 2시간 고민한거같음. 둘중에 하나만 선택하고 싶었음.
새로운 시도결과 익숙해지니 나름 일망못지 않았고, 일망의경우 몹을 흐트리는 경향이 있는데 이부분이 디메리트였음.
심판이 일망보다 무력화가 한단계 위인데다가 전진,맹호격과 상성이 아주 좋다고 판단.
일경으로 모을시 심판의 작은 범위가 나름 해소되는데다가, 맹호격으로 몹을 띄우고 눕힌후 타격시 +추뎀까지 들어가니
금상첨화였음. 선택에 후회는 안남는 그런스킬. 스킬쿨타임도 일망보다 2초나 적은데다가 일망의경우 크리뽕맛이 있다는데 게임특성상 크리율이 크게높지도 않고, 아이템레벨링만 보고 착용하는데 나중가면몰라도 아직은 그다지,,, 스택2의 경우는 충격관리가 더 까다로워지기도하고 스택2선택시 범위룬을 포기해야되서 ㅠㅠ 고민끝에 심판으로 결정!

★회심의일격 / 이건뭐 짧은 선딜과 짧은 후딜 ! 스킬한방에 잔몹 펑펑터지는 뽕맛때문에라도 포기할이유가없음.
무력화도 중상급이고 관통2레벨도 포함되있는데다가 1트로 빠른준비 선택시 쿨타임도 16뿐이 안되는데 폭딜이 가능케함.
회심역시 전진의일격 몹모으고 뽝 때리면 !!! 뭐 흔적이나 남음??? 순삭..ㅋㅋ
그리고 전진의일격 1트포에서 충격10추가회복 까지하면 전진한방에 충격 30 + 짤치기맹호 충격20 = 50충격이 짧은 시간안에 쌓이니까 회심 1방날리는건 순식간. 

★연환파신권 / 연환의 타격감도 지릴뿐더러 이펙트도 오지고 범용성으로도 활용도가 아주높은거같아서 채택
진 용출권도 사용해봤지만 실상 스킬껴놓고도 사용을 안하게되더라는,.. 올려치고 전진방향에 내려찍을때 데미지가 높게 들어가는건 알지만. 방향은 선회가 가능해서 좋았지만 내려찍을때 몹을 지나치는경우가 많아서 miss가...
기력스킬을 많이껴넣은경우에는 50기력회복때문에 좋을것도 같지만,,, 인파는 충격으로 먹고사는데...
연환은 트포변경만으로도 사냥용 레이드용이 다 갖춰지는것같고, 무력화도 충격에선 유일하게 상급임.
(기력스킬에선 : 밀고나가기가 상급) 그리고 연환 10방 풀넣기가 타이밍만 잘재면 다넣는데 무리가 없음.
무력화 전 이나 무력화 후에나 아주용이하게 사용함. 딜도좋고 무력화도좋고 ~ 저는 그렇습니다 ㅎㅎㅎㅎ

★초신성 / 죽음의선고를 갈까 초신성을 갈까 고민했지만, 죽선을써본결과 충격이 다 날라가는것도 사실 불편하고,
충격량 50%감소가 있긴하지만.. 후반에 딜적으로봤을땐 초신성의 방무시 덕에 딜이 비슷하거나 높을것으로 예상.
그리고 적을 끌어당김이 기본적으로 붙어있어서. 사냥시에도 유용한것같아서 죽선보단 초신성을 선택.
(초신성 트포는 아직 미정)





   12.03까지 댓글의 의한 추가글 올립니다.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ㅇㄷ 박아주시고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댓글중에 추가로 원하시는 부분을 추가설명 남깁니다.


1. 스킬 습득 순서를 알려줬으면 한다.
  
└ 초반 저렙사냥시에 가장 많은 도움이 되는 스킬은 일단 [용의강림] 입니다.
   거의 일반몹을 원큐내주는 혜자 같은 스킬이기때문에 Lv.1로 사용하셔도 문제가 없지만, 
   초반 Lv.4 순간포착(약간부족한딜링을 채워줌) Lv.7 화신출격(딸피남은 몹처리용) 이 도움이 많이됩니다.


└ 두번째로 스킬이 그다지 많은 저렙에서 [용의강림]을 뒷바침해줄 [전진의일격] 입니다.
   스킬포인트가 없다면 몹을 잘 몰은뒤에 평타로 몹을 모아주면 되지만, 타격범위가 크지않은 용의강림을 보안해주는
   스킬이 전진일격인데요. 스포가 여유가있기시작한다면 Lv.4 집중(초보일때해당됨.충격수급) Lv.7 강인한주먹(필수)
   강인주먹을 배움으로 몹모으기가 아주 수월해지고, 뒤에 용의강림으로 마무리하시면 되겠습니다.


└ 세번째는 당연히 [회심의일격] 입니다. 이로써 필드 네임드도 한방에 보내버릴수 있게됩니다. (개꿀)
   회심역시 전진일격 몹모으기후 연계로 써주시면 아~~주 좋습니다. 대신 초반엔 즉시발동이 불가능하기때문에
   기모으다가 맞고, 캔슬되거나 피가 좀 달을순있지만, 그게 불안하시다면 전진일격->맹호격(넘어뜨림)->회심일격
   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누워있는자는 말이없는법... 그대로 저승보내주시면 됩니다.
   Lv.4 빠른준비(자주사용하기때문에) Lv.7 인대파열(2차파동데미지가 어마무시) Lv.10 통달(즉발기개꿀이죠)
   하지만 극초반엔 많이줘봐야 Lv7 까지만 찍으시는게 스포모자람으로 다른스킬에 투자해주시는게 좋다봅니다.


글을쓰다보니 이 이후는 그리 중요하진 않습니다. 
     어차피 50레벨에 초기화 한번한다 생각하시고 이거저거 찍어보시는게
     인파의 재미도 알게되고 스킬에 이해도도 도움이되기때문에 중간에 1.2번정도의 스초는 생각하고 플레이 하시길^^
     그리고 이미 제가 만렙인상황에서 스킬들이 언제 열리는지 기억도 안납니다 ㅠㅠ다른분들의 초보글을 참고하셨으면..


[지진쇄] 초반에 좋은스킬이라생각 합니다. 하지만 갈수록 몹을 흐트림이 있어서 갈수록 번거롭게 만들더군요.


[파쇄의강타] 저렙때 쓸스킬이 없어서 썼지만, 한타한타가 좀 답답함을 느꼈습니다. 제취향아닙니다.


[순간타격] 초중반까진 뭐 1레벨로도 그럭저럭 CC효과가 있어서 네임드잡을때 도움은 조금되는정도. PvP용


[난타연권] 저는 개인취향에 맞아서 썼고, 마스터까지 했습니다. 상당히 인파에게 타격감을 부여해줍니다.
   몹몰아놓고 1:100으로 뚜드려패서 승리하는 맛이랄까 ㅋㅋㅋ,, 갈수록 데미지쏠쏠합니다.
   다른 스킬 쿨타임 버는용도로도 용이하구요, 이게임은 정예,보스급이 아니라면 피격모션으로 공격을 못하기때문에.
   쿨타임 채우는동안 난타를 사용함으로 맞지않고 시간을 벌을수있게해줍니다.


[밀고나가기] 이거 데미지보고쓰진 않습니다. 맹호격 이전에 무빙으로 몹모으다가 [몹 <ㅡ 공백ㅡ> 몹] 사이가 멀을경우
   밀고나가기로 몹을 쭉쭉 밀어서 합류시켜준다음 전진일격으로 한지점으로 모아주는용도로 아주 ~~좋습니다.
   만렙된후에도 가끔 필드사냥할때 체인지해서 써주기도 합니다. 당연히 Lv.1 


[일망타진] 저렙땐 사용했씁니다. 그냥 잔피처리용으로 그냥저냥 쓸만했습니다.


[죽음의선고] 데미지하나만큼은 좋아서, 회심일격 빠지고난후에 쓰기에는 괜찮습니다. 다만 모든충격을 날려버려서 ㅠ


2. 스킬연계를 어떻게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 상황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만 간단하게 남기겠습니다.


몹몰은후 [전진의일격 -> 맹호격 -> 심판 -> 난타연권] 보통여기서 일반몹은 처리가됩니다.

몹몰은후 [전진의일격 -> 맹호격 -> 난타연권 -> 용의강림] 후속타만바뀔뿐 비슷합니다.

몹몰은후 [전진의일격 -> 맹호격 -> 회심의일격] 짧은 연계지만 회격으로 강력합니다. 짧고강하게치고빠지기

몹몰은후 [밀고나가기 -> 전진의일격 -> 맹호격 -> 심판 -> 용의강림]

보스의경우는 [전진의일격]을 회피용이나 붙는용도로 사용하기위해 딜링으로 사용은 잘안하는편입니다.
               마찬가지로 [용의강림]의 경우는 전진이 쿨이고, 회피기도 쿨이고 어쩔수없을때 회피용으로 사용합니다.
               붙는용도로는 전진으로 뒤로회피를 했는데 빠르게 붙어서 딜링해야할경우 용의강림으로 대쉬함과 동시에
               화신출격효과로 화상피해를 주면서 회심일격짧게 날려주고 연환파신권으로 무력화일때 딜을합니다.
               단, 무력화가 조금있으면 풀릴거같은때는 연환파신권으로 바로 들어가고 회심은 언제든쓸수 있기에 순서를
               바꾸기도 합니다.  *전진(빠지기)->용강(대쉬붙기)-> 여기서 회피기는 남아있어야합니다. 혹시모르니.주의


연환파신권(Lv.7 빈틈흡수) 일경우

무빙으로 어느정도 몹몰은후 [연환파신권 -> 초신성] 도 가능하겠지만, 충격을 오링내는수준


  사실 빈틈흡수 선택해놓으면 어떤연계든 스타트나 마무리로 끼워넣을수있지만, 일반몹에게만 유용하게쓰시길.


주로 필드에선 전진>맹호 기본콤
  레이드에선 전진>심판>회심 & 전진>회심>심판(상황봐서)
  또는 용강>회심>심판 / 용강>회심>연환 / 용강>심판>회심 ......등등등

너무 많네요, 어차피 하시다보면 유도리있게 본능적으로 쓰실겁니다 ㅋㅋㅋ;;;

주의할점 / 딜링시 욕심내지말고 , 딜넣다가도 공격낌새보이면 회피로 적당히 빠집시다.
안죽는게 최고의 딜링입니다.... 암만 딜링해봐야 죽으면 말짱꽝.. 달려올시간에 
살아서 딜넣으세요 그게 최곱니다.


-
-
-
-
-
개인적인 취향이고, 개인저장용이니 선택은 여러분의 몫^^
태클은 사양하겠습니다. 굳이 저는 강요하지않는 의도임을 ㅎㅎ

☆좋았으면 추천 ㅠㅠ 

코멘트

코멘트(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