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를 더 얻으면 섬열란아7(빠른일격)찍고나서 잠룡승천축4(나선각)찍기
카오스던전이나 일반던전에서는 본 글의 스킬트리를 사용
_레이드용 스킬트리_
뇌명각 10Lv -> 나선경 10Lv(1-3-1)
잠룡승천축 4Lv -> 뇌명각 4Lv(1)
레이드에서는 뒤따라가거나 보스를 만난후에는 이동기가 엄청 많이 필요하진 않음 (이미 충분함)
Q삼연권 W뇌명각 E잠룡 R섬멸란아
A용맹의포효 S바람의속삭임 D방천격 F오의:화룡천상
* 레이드용 스킬트리
기존 스킬트리에서 두가지 스킬만 변화를 주었습니다.
뇌명각 10Lv -> 나선경 10Lv ( 1 - 3 - 1 )
잠룡승천축 4Lv -> 뇌명각 4Lv ( 1 )
뇌명각을 빼고 나선경을 넣음으로써 딜링에 조금더 치중한 모습을 보여주는 스킬트리입니다.
제가 그렇게 좋아하는 뇌명각을 왜 포기하였는지 설명하자면
기존에 뇌명각을 사용하던 이유는 평상시에도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는점이 첫번째,
보스에게 짤딜을 넣고자 함이 두번째였습니다.
카오스던전과같은 일반던전에서는 이동구간이 많고 잡몹도 많기때문에 뇌명각이 자주 쓰이나
레이드던전에서는 보스와 조우 이후에는 크게 움직이는 경우가 별로없으며
보스가 장거리이동기 사용시 추격용으로 뇌명각 10레벨이 아주 좋은 성능을 보이나
그것보다 한방을 더 강하게 때리는것이 이득이라고 판단하여
이동기로써 최소한의 기능을 할 수 있는 뇌명각 4레벨을 돌려깍기용으로 넣었습니다.
[ 레이드를 제외한 상태일때는 본 글의 스킬트리를 사용합니다. ]
* 레이드용 스킬트리
기존 스킬트리에서 두가지 스킬만 변화를 주었습니다.
뇌명각 10Lv -> 나선경 10Lv ( 1 - 3 - 1 )
잠룡승천축 4Lv -> 뇌명각 4Lv ( 1 )
뇌명각을 빼고 나선경을 넣음으로써 딜링에 조금더 치중한 모습을 보여주는 스킬트리입니다.
제가 그렇게 좋아하는 뇌명각을 왜 포기하였는지 설명하자면
기존에 뇌명각을 사용하던 이유는 평상시에도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는점이 첫번째,
보스에게 짤딜을 넣고자 함이 두번째였습니다.
카오스던전과같은 일반던전에서는 이동구간이 많고 잡몹도 많기때문에 뇌명각이 자주 쓰이나
레이드던전에서는 보스와 조우 이후에는 크게 움직이는 경우가 별로없으며
보스가 장거리이동기 사용시 추격용으로 뇌명각 10레벨이 아주 좋은 성능을 보이나
그것보다 한방을 더 강하게 때리는것이 이득이라고 판단하여
이동기로써 최소한의 기능을 할 수 있는 뇌명각 4레벨을 돌려깍기용으로 넣었습니다.
[ 레이드를 제외한 상태일때는 본 글의 스킬트리를 사용합니다. ]
* 레이드용 스킬트리
기존 스킬트리에서 두가지 스킬만 변화를 주었습니다.
뇌명각 10Lv -> 나선경 10Lv ( 1 - 3 - 1 )
잠룡승천축 4Lv -> 뇌명각 4Lv ( 1 )
뇌명각을 빼고 나선경을 넣음으로써 딜링에 조금더 치중한 모습을 보여주는 스킬트리입니다.
제가 그렇게 좋아하는 뇌명각을 왜 포기하였는지 설명하자면
기존에 뇌명각을 사용하던 이유는 평상시에도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는점이 첫번째,
보스에게 짤딜을 넣고자 함이 두번째였습니다.
카오스던전과같은 일반던전에서는 이동구간이 많고 잡몹도 많기때문에 뇌명각이 자주 쓰이나
레이드던전에서는 보스와 조우 이후에는 크게 움직이는 경우가 별로없으며
보스가 장거리이동기 사용시 추격용으로 뇌명각 10레벨이 아주 좋은 성능을 보이나
그것보다 한방을 더 강하게 때리는것이 이득이라고 판단하여
이동기로써 최소한의 기능을 할 수 있는 뇌명각 4레벨을 돌려깍기용으로 넣었습니다.
[ 레이드를 제외한 상태일때는 본 글의 스킬트리를 사용합니다.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