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인파 스킬트리 [14] 고슬
조회 : 8283 추천 : 3
2018-11-23 19:32:14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72

스킬

트라이포드


인파게시판과 팁게시판에 스킬운영법있습니다.
이글은 스킬 설명글입니다.


전진의 일격
 초중후반 언제든 준비되어있는 스킬짧은 돌진기이자
기회잡이용 스킬이라 생각하며,
그만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트라이포드 기동 파괴자or강인함

 기동 :  원거리캐릭전일 경우 더 쉽게 붙기위함이고
근접캐릭전일 경우에는 내가 거리를 벌리고 먼거리에서 기습으로 들어가기 쉽게 하기위함입니다.

파괴자 : 기회잡이용 전진을 더욱 강화 해줌 상대를 에어본으로 올려줌으로서 
기상액션(탈출기)를 더 손쉽게 뺄수있음.

강인함 : pve를 하다오시면 파괴자가 어색하신분이 있음 저도 그래서 자주썻음..
전진으로 경직주고 맹호격으로 에어본시키는 용도로 맹호격을 더 쉽게 쓰기위함.


맹호격7
 쿨짧은 다운 스킬이고 전진강인함과 궁합이 좋다.
ps, 에어본 스킬인줄알았는데 읽어보니 다운스킬이였습니다.

트라이포드 넓은타격 파고들기or약점포착or집중

넓은타격 : 범위가 늘어남으로써 판정의 우위를 가져옴

파고들기 : 제자리-> 전진 으로 바뀌기때문에 애매한 근거리에서 사용하면 좋음.

약점포착 : 슈퍼아머인 돼지한테 딜용으로 사용 

집중 : 충격이 모자른 분이 쓰면좋음 근데 충격이 모자를 일이 거의없음ㅋ;

용의강림 7 -> 이후 마스터
기회잡이용 2번째 스킬이자 딜링범위형 추노스킬
상대방의 탈기를 빼준 후 추노스킬로 사용하자
넓은타격과 강인함은 취향인거같다..

트라이포드 기동 강인함 or 넓은 마스터 후 대파괴

기동 : 전진의일격과 동일

강인함 : 기회잡이용(쌩으로 쓸경우)으로 쓸경우 상대가 스킬을 깔아두면
경직 혹은 상태이상 피격이상이 걸릴수있기때문에 찍어줌
다수전에 좋음

넓은 타격 : 범위를 늘려줌으로 기회잡기도 편하고 탈기뺀후 추노에도 매우 좋다.
단점 : 쌩으로 쓸경우 역관광당할수있음.

대파괴 : 딜뻥

지진쇄마스터
쌩으로 쓰지말자(특히 쌩으로 예샷)
지진쇄는 상대방이 탈기쓰고 슈퍼아머 끝나는 타이밍에 날려주고 각성기로 마무리하자
간지폭팔함 ㄹㅇ
체팅창 불나는거 볼수있음.

트라이포드 충격 돌파구 거인

충격 : 에어본시간을 2배로 늘려주는 완소트포

돌파구 : 지진쇄를 에너지파처럼 앞으로 쏠수있다
그리고 붙는 상대에겐 경직과 에어본을 동시에 선물해줄수있다^^

거인 : 타격범위를 늘려줌으로써 판정의 우위를 가져온다.

심판4
필자 같은 경우는 전진 -> 심판으로 바닥 심리전을 많이 깔고간다. 
그리고 에어본 딜링기겸 기력수급용으로 쓰고있다.

트라이포드 집중

집중 : 기력수급이 좋다. 솔직히 취향인거같다..


회심의 일격 마스터
최고의 즉발 딜링기
콤보 마무리 중간 어디에 써도 손색없다.

트라이포드 단전 인대 통달

단전 : 통달을 쓰면 충격이 10증가되는데 단전으로 충격10을 깍아줌

인대 : 딜뻥

통달 : 회일을 즉발딜링기로 만들어주는 존재 얘없으면 회일못씀

연환파신권 마스터
바닥 딜링기 or 콤보마무리 or 슈퍼아머로 상대스킬버티기용으로
사용하고있다. 가끔 쌩으로쓸때 불나방같이 돌진하는 흑우들이있다.

트라이포드 각성or 분노  강인함 대폭발

분노 : 진입하는 상대 역관광용으로 아주 훌륭

각성 : 바닥콤보로 쓸경우 빠르게 치기위함 상대스킬버티기용으로 쓸 경우에는 분노가 더좋다.

강인함 : 슈퍼아머 가끔 연환끊으려고 오는데 이거 찍어놓으면 관광시키기좋다.

대폭발 : 딜뻥

진용출권 마스터
나같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탈기를 아낄때 탈기쓰라고 협박용으로 쓴다
뭔소리냐면 전진 -> 심판을 썻는데 탈기안쓰고 버틴다? 연환은 쓰는도중에 탈기쓰면 튈수있는데
진용출권은 튈수가없다 에어본이기때문에 ㅋㅋ 그래서 전진 -> 심판 -> 맹호격 -> 진용쓴다 

트라이포드 번개 분노or공증 용분or작열

진용의 트포는 그냥 다 딜링용이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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