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게시판과 팁게시판에 스킬운영법있습니다.
이글은 스킬 설명글입니다.
전진의 일격
초중후반 언제든 준비되어있는 스킬짧은 돌진기이자
기회잡이용 스킬이라 생각하며,
그만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트라이포드 기동 파괴자or강인함
기동 : 원거리캐릭전일 경우 더 쉽게 붙기위함이고
근접캐릭전일 경우에는 내가 거리를 벌리고 먼거리에서 기습으로 들어가기 쉽게 하기위함입니다.
파괴자 : 기회잡이용 전진을 더욱 강화 해줌 상대를 에어본으로 올려줌으로서
기상액션(탈출기)를 더 손쉽게 뺄수있음.
강인함 : pve를 하다오시면 파괴자가 어색하신분이 있음 저도 그래서 자주썻음..
전진으로 경직주고 맹호격으로 에어본시키는 용도로 맹호격을 더 쉽게 쓰기위함.
맹호격7
쿨짧은 다운 스킬이고 전진강인함과 궁합이 좋다.
ps, 에어본 스킬인줄알았는데 읽어보니 다운스킬이였습니다.
트라이포드 넓은타격 파고들기or약점포착or집중
넓은타격 : 범위가 늘어남으로써 판정의 우위를 가져옴
파고들기 : 제자리-> 전진 으로 바뀌기때문에 애매한 근거리에서 사용하면 좋음.
약점포착 : 슈퍼아머인 돼지한테 딜용으로 사용
집중 : 충격이 모자른 분이 쓰면좋음 근데 충격이 모자를 일이 거의없음ㅋ;
용의강림 7 -> 이후 마스터
기회잡이용 2번째 스킬이자 딜링범위형 추노스킬
상대방의 탈기를 빼준 후 추노스킬로 사용하자
넓은타격과 강인함은 취향인거같다..
트라이포드 기동 강인함 or 넓은 마스터 후 대파괴
기동 : 전진의일격과 동일
강인함 : 기회잡이용(쌩으로 쓸경우)으로 쓸경우 상대가 스킬을 깔아두면
경직 혹은 상태이상 피격이상이 걸릴수있기때문에 찍어줌
다수전에 좋음
넓은 타격 : 범위를 늘려줌으로 기회잡기도 편하고 탈기뺀후 추노에도 매우 좋다.
단점 : 쌩으로 쓸경우 역관광당할수있음.
대파괴 : 딜뻥
지진쇄마스터
쌩으로 쓰지말자(특히 쌩으로 예샷)
지진쇄는 상대방이 탈기쓰고 슈퍼아머 끝나는 타이밍에 날려주고 각성기로 마무리하자
간지폭팔함 ㄹㅇ
체팅창 불나는거 볼수있음.
트라이포드 충격 돌파구 거인
충격 : 에어본시간을 2배로 늘려주는 완소트포
돌파구 : 지진쇄를 에너지파처럼 앞으로 쏠수있다
그리고 붙는 상대에겐 경직과 에어본을 동시에 선물해줄수있다^^
거인 : 타격범위를 늘려줌으로써 판정의 우위를 가져온다.
심판4
필자 같은 경우는 전진 -> 심판으로 바닥 심리전을 많이 깔고간다.
그리고 에어본 딜링기겸 기력수급용으로 쓰고있다.
트라이포드 집중
집중 : 기력수급이 좋다. 솔직히 취향인거같다..
회심의 일격 마스터
최고의 즉발 딜링기
콤보 마무리 중간 어디에 써도 손색없다.
트라이포드 단전 인대 통달
단전 : 통달을 쓰면 충격이 10증가되는데 단전으로 충격10을 깍아줌
인대 : 딜뻥
통달 : 회일을 즉발딜링기로 만들어주는 존재 얘없으면 회일못씀
연환파신권 마스터
바닥 딜링기 or 콤보마무리 or 슈퍼아머로 상대스킬버티기용으로
사용하고있다. 가끔 쌩으로쓸때 불나방같이 돌진하는 흑우들이있다.
트라이포드 각성or 분노 강인함 대폭발
분노 : 진입하는 상대 역관광용으로 아주 훌륭
각성 : 바닥콤보로 쓸경우 빠르게 치기위함 상대스킬버티기용으로 쓸 경우에는 분노가 더좋다.
강인함 : 슈퍼아머 가끔 연환끊으려고 오는데 이거 찍어놓으면 관광시키기좋다.
대폭발 : 딜뻥
진용출권 마스터
나같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탈기를 아낄때 탈기쓰라고 협박용으로 쓴다
뭔소리냐면 전진 -> 심판을 썻는데 탈기안쓰고 버틴다? 연환은 쓰는도중에 탈기쓰면 튈수있는데
진용출권은 튈수가없다 에어본이기때문에 ㅋㅋ 그래서 전진 -> 심판 -> 맹호격 -> 진용쓴다
트라이포드 번개 분노or공증 용분or작열
진용의 트포는 그냥 다 딜링용이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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