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스킬세팅 총 스킬포인트 264기준 남는 스킬 포인트 0 [2] 룜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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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10 16:07:10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64

스킬

트라이포드

Q : 전진의 일격 4 :  - 집중

W : 맹호격 7 : - 복식 강화 or 넓은 타격
                - 집중 
  
E : 지진쇄 m : - 불굴의 힘 
                - 강격
                - 강력한 지진

R : 용의 강림 1 : x

A : 심판 m : - 급소타격 or 재빠른 손놀림  ( 본인은 재빠른 손놀림 체감을 못느끼겠으나 급소타격은 치명뜨는게 쏠쏠함
              - 즉시파괴 ( 이거 안찍는 흑우 읎제?
              - 진정한 심판  ( 매의 발톱 찍으면 충격 소모 0됨 그러나 충격 관리는 본인의 컨트롤의 능력 

S : 회심의 일격 m : - 빠른 준비
                      - 인대파열
                      - 통달

D : 진 용출권 m : - 번개주먹
                    - 공중폭격
                    - 작렬하는 주먹

F : 죽음의 선고 m : - 빠른 준비
                      - 단일 타격 or 강인함 ( 딜 or 안정성 본인은 무조건 단일 타격 씀 
                      - 충격 폭발 ( 뇌호흡은 충격 관리 못하는 사람은 쓰셈 

스킬 쿨마다 돌려도 기력이나 충격이 모자란적이 없음 모두 쿨타임이 다 돌아갈때가 있긴한데 그때는 보스가 무력화에
걸려 있을때 모든 스킬을 한번에 다 넣어서 1초 ~ 2초 잠시 빌때가 있는데 그냥 평타 두번 쳐주면 쿨 돌아옴

저렇게 찍으면 무력화 부족한거 아닌가요?  파신연환권 같이 무력화는 정말 좋지만 그만큼 큰 패널티가 있음 풀 히트를 
맞춰야 본래 딜이 들어가고 본래 무력화가 다 들어가야 좋은건데 솔직히 풀딜 꽂을때 안맞을 자신이 있음? 그렇다면 
진용출권 빼도됨 근데 막상 쓰는거 익숙해지고 한번 스킬 제대로 써보면 진용출권에 손가락이 자주 갈거임 

생각보다 진용출권은 딜도 딜인데 유틸성도 괜찮은편 

뭐? 죽선 뇌호흡 안쓰면 충격 관리 어렵다고? 어쩌라구요 

스킬이 쿨 돌아왔다가 그냥 막쓰는거 아님 스킬 쿨이 동시에 돌아와도 스킬 쓰는 순서는 그때 그때 다름 

이거는 스스로가 그때마다 판단하고 써야함 

그냥 스킬을 다 꽂고 딜타임이 꾸준히 계속 생기고 싶다? 그럼 원거리 딜러해야함 이겜은 근접이 원거리보다 딜넣기 힘듬

근거리라서 유리한 패턴도 있지만 원거리라서 얻는 유리함이 상당히 많음 

근데 애초에 인파를 고른 당신은 힙스터잖아? 그러니 깐트롤 올려서 간지나게 줘 패보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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