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선 대신 진용출
1. 충격을 풀게이지 모아서 써야한다는 심적 압박감에서 해방
2. 막상 레이드 돌다보면 우선순위가 죽선보단 회심에 치중되어 죽선이 놀때가 많음
(Q. 회심-통달 찍으면 선딜없으니 회심쓰고 바로 죽선 쓰면 되지않느냐?
-1번에서 말했다시피 회심쓰고 죽선쓰면 충격게이지가 그만큼 적기때문에 손해라는 압박에 시달림
-막상 돌면 회심이후 바로 죽선써도 안맞거나 겨우 맞음)
3. 위같은 이유로 죽선을 쓰기위해선 딜타임이 왔을때 단독으로 써야 효율도 높고 적중률도 높은데 그럴바엔 시전시간 조금 더 길지만 무조건 맞추고 이런 저런 조건 안봐도 되는 진용출을 채용
★ 진용출의 장점
:
1) 패턴이 꼬여서 못꼽겠다싶으면 뜨는 모션만 하면됨
2) 일단 이동기라 유틸성이 좋음
3) 멋있음
4) 1포에 번개주먹 찍으면 시전속도도 빠름
5) 그렇다고 용출외에 딱히 죽선빼고 넣을만한 충격스킬이 없음
파쇄격 - 죽선 하위호환 이라 이하생략
초신성 - 죽선과 같은 포지션의 스킬이라 이하 생략
Q. 진용출이 죽선보다 쿨이 긴데 왜 쓰냐?
- 어차피 쿨돌아도 죽선 단독 딜타임이 쉽게 오지 않아서 죽선이 꽤 오래 노는 경우가 대부분 이라 쿨은 의미없음
※ 지진쇄 대신 난타 (써보면 난타 뽕맛에서 못벗어남)
1. 지진쇄 는 일단 여러모로 애매하다 딜, 무력화, 유틸 모든 면에서 애매하기 그지없다.
2. 반대로 난타는 지진쇄와 비교하면 딜, 무력화, 유틸 + 부위파괴수치까지 있다.
(간혹 ㅈ같은 패턴때 멀리서 한방 먹이기 좋다 하는 사람있던데 ㅈ같은 패턴 나오면 차라리 기다렸다가
붙어서 난타로 극딜 먹이자)
Q. 홀딩스킬이라 각안나오지 않냐?
- 이건 난타에 10포 투자해본적 없는 사람의 말이다. 난타 빠르다.
+추가
스포 300 가까이 찍을때 쯤이면 충격 각인 + 숙련도 증가로 3/5 쓰게 될텐데 뭐 이딴 스킬트리가 있냐?
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
이동기 2개 중 하나 포기 하지 않는 한 버릴 만한 기력 스킬이 없다.
그리고 그런 기력스킬중 하나를 포기하고 채용할만큼 효율적인 충격 스킬또한 없다.
어디까지나 개인의 판단이 최우선이 되어야겠지만 어느정도 이러하다 하는 진로를 참고용으로 알려주는 것 뿐이다.
참고로 필자는 331 갓 2단계 레이드 진입한 인파이터이다.
-태클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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