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몹 상대 스킬트리입니다.
껍데기 깨는 보스는 상정 안 했어요.
전진의 일격 - 이동+딜뻥
용의강림 - 이동+화상
난타연권 - 출혈+빠른 딜
철포난격 - 짧은 쿨+맹호격 대신
심판 - 짧은 쿨+빠른 딜
일망타진 - 짧은 쿨+빠른 딜
죽음의 선고 - 충격 스킬 쿨 중에 사용
회심의일격 - 쿨 돌 때마다 사용
밀고 나가기가 좋다고 하는데 신속 엄청나게 올릴 거 아니면 밀고 나가기 쓰다가 다른 스킬을 못 쓰겠더라구요.
보스 무력화 됐을 때 밀고 나가기만 써도 거진 시간 절반은 넘어가는데 그 시간에 다른 스킬들 계속 쓰면 딜이 훨씬 더 나오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보스 주변 돌면서 쿨 짧고, 모션 적고, 무력화 준수한 스킬만 세팅해서 사용하는 트리입니다.
무력화 돼서 헤롱헤롱대면 뒤 잡고 스킬 전부 때려박고 충격 스킬 쿨일때 죽음의 선고 사용하고도 전진의 일격이랑 철포난격을 더 쓸 수가 있습니다.
보스몹마다 무력화 시간이 다른지는 모르겠으나 트리시온 몹들 대상으로는 그러합니다.
트리시온에서 벌써 50번은 써보고 실전에서도 몇 번 써봤습니다.
근데 더 나은 방법이 있는지 조언을 구합니다.
현재의 문제점도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