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쓰고있는 레이드용 스킬트리 [6] 아스카시냐
조회 : 3177 추천 : 1
2018-11-26 08:40:16
데빌헌터 사용 스킬 포인트 272

스킬

트라이포드

안녕하세요 저는 PVP 는 잘 하지않는 시리우스 데헌 유저입니다 .
데헌 하면서 잘한다는 소리도 많이듣고 친추도 많이 받고 같은 데헌도 스킬트리를 가끔물어봅니다.
남의것을 보고 쓰는것이 아니고 제가 직접 딜링을 해보고 적는거예여... 같은스킬트리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제 데헌에 만족하고요 위 스킬트리는 손이 좋다면 최고의 딜링을 뽑아낼수있는 스킬트리라고 생각하고
직접 실험해보고 직접 레이드에서 사용하고 작성중입니다

1. AT02 류탄
> 4개 찍어줍니다 방깎 30% 한마디만 하자면 사기입니다 데헌이 너프를 먹는다면 류탄의 쿨타임 일것같을정도...
  방깎 지속시간이 4초이고 쿨이 6초입니다 중간중간 류탄을 잘 섞어 주시면 말도 안되는 클리어 시간이 나옵니다.

2. 사형집행
> 저같은경우 스페이스바가 쿨이라면 썸머쏠트 직후에 사형집행을 몹한테 넣어줍니다 동영상같은거 올리고싶은데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겠네요... 여튼 그래서 1m 기동과 함께 4개를찍으므로써 딜까지 조금이나마 더 강하게 가고자
  찍었습니다 취향따라 그냥 이동기로만 쓰신다면 안찍으시는 분들 취향 존중합니다

3. 썸머쏠트샷
> 솔직히 4개를찍을때 가장 고민을 많이한 스킬입니다 딜링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며 충돌무시 하나만 보고 찍기는
  애매했기 때문인데 (레이드몹은 뛰어넘지 못함) 하지만 저는 이 스킬트리로 카던이라던가 인던도 돌기때문에 과감하게
  남는 포인트로 찍어주었습니다

4. 종말의 전조
> 앞으로도 나오겠지만 저의 샷건은 정말 근접을 추구합니다 더이상 캐릭터가 몹에 달라붙을 수 없을 정도로 붙어서 
  씁니다. 그렇기 때문에 1트포 근접사격 찍어줍니다 2트포에 급소타격으로 치명타 확률을 높이고 3트포를 다가온종말을
  찍어줌으로써 딜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5. 이퀄리브리엄
> 설명하기 앞서 7개밖에 안찍은이유는 10개를찍었을때와 효율 차이가 없었기때문입니다 정확히 무슨이유인지는 모르겠
  으나 현재로써는 10개까지 찍어줄정도의 가치를 찾지 못하였습니다.
  빠르게 근접딜을 넣고 빠지는 데헌의 특성상 딜을 넣을땐 최대한 빠르고 가까워야합니다 그러므로 고속사격을 찍어
  빠르게 딜을넣어주고 2트포의 치명타 확률을 높여 조금이나마 쎈딜을 빠르게 넣어줍니다
  취향차이로 강화된 사격 가능합니다 < 하지만 저는 치명타에 ㅁㅊ놈임

6. 심판의 시간
> 많은분들이 제일 이상하다고 말씀하시는 부분입니다. 저한테 스킬트리를 물어보셔서 답해드렸는데 자기가 아는 BJ는
  그렇게 안찍는다고 오히려 저를 가르치려 하신 분도 계십니다... 다시말하지만 저는 충분히 손이 되는 한에서 가장
  좋은 딜을 뽑을 수 있다고 생각하여 오로지 제 생각만으로 넣은스킬입니다. 그럼 설명 하겠습니다.
  데헌의 특성은 저는 위에 말했듯이 '빠른 근접딜' 입니다. 심판의 시간에 비해 샷건 연사는 빠른딜링이 힘듭니다
  하여 심판의 시간을 극딜로 뽑아내 더 빠르게 딜을 뽑아내려고 찍었습니다.
  치명타에 ㅁㅊ 저는 1트포에 치명타 갑니다 2트포를 강화된폭팔로 딜링을 늘려주고 3트포에서 3초간 방깎을 섞습니다
  이론상으로 류탄 4초에 심판의 시간 3초면 류탄쿨이 돌게 됩니다 상당히 긴시간 방깎이 되죠.
  그리고 탄환 한개만맞아도 방깎이 들어가죠 넓은 범위때문에 맞추기 상당히 쉽구요...
  참고로 이스킬은 백어택이 없습니다 딜링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이죠. 탄환을 모두 맞춘다면요...
  백어택이 없기때문에 가능한 몬스터의 비교적 큰 면적 (주로 옆모습) 으로 근접타격을 해주면 저는 탄환이 새어 나가는걸 
  몬스터가 도주기 쓸때 빼고는 본적이 없는거 같습니다. 옆쪽으로 근접에서 써주신다면 빠르게 모든 탄환을 박아주고          빠지기가 가능합니다.

7. 샷건의 지배자
> 재빠른 손놀림을 올려줌으로써 빠른 근접딜을 성사시켜 줍니다. 2트포는 다시한번 저는 치명타에 ㅁㅊ놈입니다 
  간혹 PVE 에서 풀레인지 찍어주는 데헌을 본적이있는데 나쁘지 않습니다 PVE 때 바꿔서 들어가는것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레이드에서 저는 몹에서 떨어질 일이 없기때문에 (장판딜 빼고...) 치명타가 더욱 매력적입니다
  3트포는 홀딩중 캔슬이 가능합니다 몸이 종이몸인 데헌은 캔슬이 필요합니다 퍼팩트존때매 욕심내면 한번에 뒤집니다.

8. 최후의 만찬
> 1트포에 화염탄과 빠른 준비 취향차이라고 생각됩니다. 마음대로 찍으셔도 되지만 저는 지금 스킬쿨을 돌리기에도 마나가
  벅찹니다 스킬쿨을 줄인다면 스킬이 쿨이 돌아도 못쓰는경우가 나와서 그냥 화염탄을 찍었습니다
  2트포에 집행은 몹과 더욱 가까이 붙기 위함입니다 도주한 적의 뒤를 바로 붙어 백어택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3트포는 저는 넓은 범위보다 딜링을 선호합니다 이것 또한 취향차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연발사격의 범위가 그다지 
  좁다고 느끼지 못했습니다.

9. 퍼펙트 샷
> 제가 관통에 주고 써봤지만 마나가 너무 부족합니다 데헌은 마나 남는 일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마나가 없어서 
  쿨이 다 돈 스킬을 못쓰면 그거만큼 아까운게 없습니다... 마력조절 찍습니다..
  2트포와 3트포 > 퍼펙트존을 좁혀주면서 100프로 치명타를 터트리며 피해를 30% 늘려줍니다 퍼펙트한 샷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많은분들이 아직 정답이다 라고 내놓은 스킬트리는 없는 만큼 더 좋은 스킬트리는 앞으로도 계속 나올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 또한 만족하며 저의 특성에 가장 잘 맞는 스킬트리라고 생각하지만 언제 바뀔지도 모르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스킬트리는 취향 차이임을 말씀드리며부족하거나 궁금하신거 댓글에 달아주시면 느리더라도 답변 드리겠습니다. 더 쎄고 칭찬받는 데헌이 되기를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고 : 위 스킬트리는 스킬포인트를 272개를 썼으며 퀘스트를 통해 스킬포인트 물약을 한번도 받지 못한 유저는
          전부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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