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버그로 인해 3포드를 주는게 손해인 상황입니다.
차선책으로 2포드를 줘봤는데 총알이 빠져나가는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총 컨섭에 맞에 핸드건은 중거리 샷건은 근거리 라이플은 장거리에 맞게 셋팅했습니다.
메테오 스트림이 생각보다 딜이 좋다는걸 dps표를 통해 알게됬고 이를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딜 사이클
핸드건:
플라즈마 -> 매테오 , 수류탄 ->썸머솔트(접근용)->샷건으로 넘어감
샷건:선딜 후딜이 긴편이므로 융통성있게 사용하는 위주입니다
라이플:레이드가 돌진 패턴이 나오거나 큰 패턴 이후에 거리가 벌어지면
퍼펙트샷과 스파이럴을 둘다 사용
포드에 대한 고찰
수류탄에는 20%의 4초간의 방어를 깎아주고 플라즈마에는 40%의 2초간의 방어를 갂아주는데
플라즈마 이후 샷건으로 넘어갈까도 생각해봤는데 2초라는 시간이 너무 짧기에 플라즈마 메테오 연계를 통해서
딜을 넣기로 결정. 이후 수류탄을 던지고 썸머솔트를 이용해서 레이드에 최대한 접근합니다
플라즈마 1포드: 레이드한테 유용한게 없어 공속으로 감
메테오:레이드한테 딜 잘들어가는 셋팅
섬머솔트:가끔 부딫혀서 끔살당하는게 많아서 충돌무시 넣음
샷건의 경우 어쩔 수 없이 2개는 마스터 2개는 7포인트가 들어가야하는걸로 결정
3포드에서 2포드로 떨어질 시 손해가 최소하 되는게 뭘지 고민했음
dps표를 참조해서 분배함
라이플:그냥 쓸거 저거 2개 밖에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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