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트라이포드
룬
전진 -15/+20 5초
맹호 -15/(+10) 8초
강림 (-40)/+20 16초
철포 -25/+30 16초-6초
심판 (+20)/-15 6초
일망 +30/-20 8초
회심 +25/-30 20초-4초
용출 +50/-30 24초
1. 전진
오프닝 딜 넣기 좋음-인파 스킬중 이동거리 젤 김
싸이클돌리다 중간중간에 4초 버프(공+15%) 제공
2. 맹호
걍 쿨 짧은 충격 생성기-10바께 못생성 하지만...
넘어뜨리는 효과 있어서 사냥시 쓸만함
3. 강림
오프닝 딜 최적화-전진보다는 거리 짧지만 뎀 높음
쿨이 애매해서 싸이클 돌리다 쓰면 탈출기로 못쓸 가능성도...
탈출기로 쓸 경우 체공시간? 있어서 1틱차이로 뎀 맞음
4. 철포
이건 걍 뎀지 쩔어줌
기력 중 사이클 트와이스 딜 담당 회심 쓸수 있음 써드
5. 심판
짧은 쿨로 오프닝 딜 담에 쓰면 싸이클 중 한번 더 시전가능
적은 충격 소모량으로 쿨만되면 쓰고 빠지기 좋음
시전시간도 길지않음 준수한 딜
6. 일망
기력 생성기-30이면 다음 싸이클 준비하기 딱
심판 담에 써주면 싸이클 끝날때쯤 한번 더 먹여줌
7. 회심
이건 머 딜이 대박
충격 중 싸이클 트와이스 딜 담당
8. 용출
진입기나 탈출기로 쓰긴 애매하지만 못쓰는 정도는 아님
내려찍는 범위 증가 선택으로 사냥시 용이 그렇다고 보스에서 쓸게 못되는게 아니라 80%뎀증도 붙여서 괜춘
싸이클중 쿨이 잴 길어서 일회용임
이 스킬트리는 딜러용이 아님 인파는 특성상 리치가 짧고 몸이 생각보다 약해서 싸이클을 그리 길게 못돌림 스킬 한번씩 다 쓰고나면 포션 빨고 싸워야대는데 그 동안 또 극딜을 넣을 수 있는것도 아님 그래서 차라리 치고 빠지자 생각으로 이동기 3개(전진, 강림, 용출) 박음 적당히 싸우다 빠지고 또 붙어서 싸우면 댐 딜은 쫌 안나오겠지만... 글코 전진이랑 강림에 이동거리 증가 안찍은 이유는 이 트리 자체가 뎀지가 부족한데 자원관리는 잘되는 트리임 말그대로 쿨 돌때마다 전진 후 딜기(머...부족하지만) 쓰고 빠지라는 소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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