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상시 딜패턴-
쌓고 리턴 맞추고 레인
쌓고 다크리저
무력화시 딜패턴
스트림-이보크 후 스킬있는대로 쑤셔넣기
무력화시 최대 딜넣는 사이클(이론)
스트림 이보크 샤워 다크리저 리턴 엣지 엣지 레인
스킬
스크래치-회피기로 사용. 엣지가 빚나갈시 스페이스바 있을때 한정으로 2스택쌓는 용도
엣지-주 스택용도로 사용. 치뎀75퍼도 엄청나긴한데 지금 이 스킬트리로도 현자타임 존나심함. 이 현자타임을 역으로 패턴피하고 살아남는데 쓰라고 선딜 최대한적은걸로 찍은거임. 근데 처뎀찍으면 스택쌓기어려워져서 쿨관리와 스택지속시간 관리, 그리고 스킬 적중률과 엣지 사용가능시간. 치명타 지속시간계산까지모두 수준급이여야 하면서 스킬도 더많이 돌려야하는데
다른스킬트리찾는게 나음. 이 스킬트리는 폭딜에만 눈이먼트리가 아니라 칠때 잠깐치고 빠지는스킬트리임.
레인-짤딜 타이밍에 리턴과 연계해서 폭딜용.
리턴-짤딜 타이밍에 레인과 연계해서 레인 딜뻥시키기
스트림-무력화타이밍에 긴시간동안 치명증가 받는용도.스택스킬 빚나가서 아무리 딜로스심해도 절때 스택용도로 무력화전에 쓰지말기.
리저렉션-짤딜타이밍 폭딜용. 레인보다 자주빚나가니 타이밍 잘잡고 대신 리턴안쓰고 4스택만 쌓고 바로 질러도됨. 오른쪽트리가 20퍼정도 강하지만 후딜 선딜이 너무김. 독뎀 때문에 올크리 뜬거아닌이상 딜차이 별로 안 심함
샤워-순간 딜링기겸 스택쌓는용도. 무력화도 엄청 잘깐다. 원리는 모르겠지만 무력화 하가 그 하가 아님
이보크-무력화시 극딜 넣게 해주는 핵심스킬. 왠만하면 안맞아주니무력화타이밍에 스트림과 연계후 사용
리턴 맞추고 레인맞추는게 너무 부담스럽다면
운명의 부름 10트포 찍을것.
체감상 무력화 하 치곤 무력화쉴드 딜 잘드가는 느낌임.사거리도 길고 쿨도 짧아서 편하게 마음대로 지르는 용도로 사용가능.
7포에 리턴10포 하위호환이 있기에 편하게 지르면서도 리턴역할어느정도 하고싶을땐 3트포를 오른쪽으로 줘서 딜을 좀더 쌔게 박고 폭딜타이밍에 하위호환버프로 사용가능.
반대로 카드수급을 목적으로 하고싶다면 3트포를 왼쪽걸로 줘서 타수를 올릴것.
또는 7포만 주고 엣지를 10트 줄수도있다. 취항껏
하지만 폭딜 능력이 약해지는건 감안해야함15퍼와 30퍼 차이는 크기때문.
1트포는 시전시간 고정. 체감이 겁나큼
이스킬 트리는 파티플 전용임.
레이드보스한번에평균6번정도 무력화되는데 무력화때 들어가는딜이 정말 무시무시한 스킬 트리임.
아르카나혼자서 열심히 무력화시켜봐야 별로 무력화되지도않음.
따라서 솔플용도로는 시크릿가든을 이용한 지속딜트리가 훨씬 안정적이고 쌔니 솔플 용도론 사용하지말것
반면 파티플에선 여러가지 파티버프와 더 빠른 무력화타이밍으로 딜이 미친듯이들어감.
추천 장비스탯은 치명 특화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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