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 레이드 스킬트리 패스미베이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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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28 12:21:35
디스트로이어 사용 스킬 포인트 268

스킬

트라이포드

헤비 크러쉬(1/2) : 국민 트라이포드

점핑 스매쉬(1or3/1/2) : 딜 + 무력화(3번 트라이포드 찍을 시)+ 이동기 = 완소스킬 (필자는 스킬포인트 작업이 귀찮아서 트라이포드 1번 거리증가로  레이드 보스에게 붙는 용도로 주로 사용. 이동거리가 화면 중앙에서 화면 끝까지 이동 가능)

풀 스윙(2/1or3/1) : 요즘 재조명 받는 퍼펙트스윙급 스킬. 3번 야수의 눈 때문에 무력화가 해방스킬중 1, 2위를 다툼.
              1번 트라이포드는 취향에 따라서 나뉘는데 풀스윙 모든타격을 박아야 무력화 게이지가 많이 깎이기 때문에 한 대라도 더 박기 위해서 재빠른 움직임을 든다. 2번 트라이포드는 1,3으로 갈리는데 풀스윙이 조금 미숙해서 잦은 피격으로 차징이 끊긴다 : 강인함, 그 외는 무서운 오함마를 들면 될 듯 하다.

어스이터 vs 원 맨 아미
 현재 디트 3대 스킬(점핑 스매쉬, 퍼펙트 스윙, 어스이터)이 확정 된 추세인데 본인은 찐따 탑블레이드 스킬은 쌉비추를 과감하게 누른다. 대부분의 유저들이 어스이터를 1티어로 뽑는 이유가 '스킬 시전중 이동'으로 뽑을텐데, 이 장점은 원 맨 아미 또한 가지고 있는 상태다.

어스이터(주로2/1/2) : 디트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졸렬 그 자체인 스킬.
 첫 타격이 생각보다 큰 데미지 비중을 가져가는데, 이를 적중시키려면 몬스터의 반대 방향에 마우스를 대고 사용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또한 바위 딜의 기댓값이 크리 포함 400~800이라고 생각하고, 어스이터의 타격 횟수가 13~15방이 들어간다고 생각했을 때 올 노크리일때 기댓값이 6000~7000사이이고 풀크리 들어갔을 때 12000~13000사이인데 실질적으로 어레기 레이드시 바위파편 1틱당 300중반대 딜이 들어가며 크리도 잘 안터진다고 보면 거의 있으나 마나 한 딜인 것을 알 수 있다.

원 맨 아미(2/2/2) : 딜 : 중상, 무력화 : 최상, 이동가능. 타격횟수 : 5회(후속타일수록 딜 상승)
 한 대라도 더 많이 박아야하기 때문에 1-2트포 선택으로 공속증가
모든 레이드 보스 피격이상 면역이기 때문에 2-2트포
3-2트포로 이동가능 + 딜 40%증가를 가져간다.
 어스이터와 비교하자면 원 맨 아미의 1타가 백어택 + 크리포함 1500~4500인데 마지막 타격시 3500~6800정도 뽑을 수 있다. 이것만 봐도 딜량면에서는 압승.
또한 디트의 최고 강점이 무엇인가? 바로 무력화다. 무력화 또한 최상이므로 압승.
필자는 원 맨 아미가 조건부로 퍼펙트 스윙보다 레이드 중 딜량 비중이 높다고 생각한다.
안써본 유저들은 꼭 레이드에서 사용해보기 바람.

러닝크래쉬(1-2트포) vs 파워숄더

러닝크래쉬 압승.
러닝크래쉬는 행운의코어 특성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파워숄더와 달리 모션캔슬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예상치 못한 타이밍의 보스의 무력화상태가 터졌을 때 빠른 코어수급으로 3스택 해방스킬을 사용 가능하고, 점핑 스매쉬가 쿨타임일때 보스가 이동하면 러닝크래쉬로 접근이 가능하므로 파워숄더와 비교 불가다.

퍼펙트스윙, 그라비티 포스는 국민 트포니까 설명 안함
인듀어페인은 (1/1/1, 1/3/2) 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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