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트라이포드
룬
Q:증오의함성 W:대쉬어퍼 E:버캐 R:넬라시아
A:방밀 S:배쉬 D:방격 F: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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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밀 / 대쉬어퍼 / 방격 3스킬의 트라이포드 에 선택된 뎀감을 유지시키고
넬라시아 + 증오의함성 은 위에 스킬로 유지시키는 버프에 + 해줍니다.
넬라시아 트포2에서 효과유지도 좋지만 효율상 6초 파티 20뎀증을 넘어설수가 없습니다.
300기준 남는 스포는 방밀[문안한 타격+딜증가]추가타격/배쉬[맞출자신없으면]타종/방패격동[이동및 자리잡는용도]강습
으로 넣어주시면 되고 버프 + 무력화 + 탱킹능력의 3박자를 챙기고 가는 컨셉 입니다.
위에 트리 는 쳐맞으면서 버티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A+S 의 기본 방밀 배쉬 콤보에 버캐타이밍 섞어서 무력화를 기본으로 넣고
그로기 타이밍에는 파티 버프를 꼭 챙겨주셔야 합니다.
방깍 자체가 좋기는 하지만 타클레스에서 챙길수있는 디버프 이기 때문에
위의 트리가 발군을 보여주는 부분은
무력화+버프 와 도발을 통한 아이덴티티 벽탱킹후
아이덴티티 쉴드량 에 뎀감버프를 씌워서 아이덴티티의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점 입니다.
뎀감버프없이 벽탱킹 하는것과 아이덴티티에 뎀감버프를 씌워서 탱킹하는것 아이덴티티 소모량의 차이는큽니다.
대쉬 어퍼를 빼고 갈고리사슬 132 로 쿨타임이 긴 증오의함성 도발을 한번더 벽탱킹으로 끌고갈수있습니다.
어그로대상이 아닐경우 지속적으로 무력화스킬을 통해 아이덴티티를 채워주고
광역기나 파티원이 피하기 어려운 광역스킬을 도발로 끌고가서 벽탱킹 후 아이덴티티를 최대한
뎀감버프를 씌워서 탱킹 하는 트리 입니다.
아이덴티티가 아니더라도 뎀감버프 60%이상 돌렸을때 레이드몹에게 맞을경우 체감이 엄청 크다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충분히 연구가치가 있으며 실제로 많이 사용하고있는 보편적 레이드 트리 보다 재밋고 안정적입니다.
특히 그로기 이후 벽탱킹으로 끌고가면 안정적으로 파티원의 폭딜이 가능하며 그만큼
빠른 2차 그로기를 가져올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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