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사냥할때 따로레이드돌때 따로 쓰다가
이제는
스킬트리 변경말고 한번에 딱 정해놓고 사용합니다
2018.12.28
4티어 레이드로 올라갈수록
조합에따라, 상황에따라 스킬셋을 변경합니다.
때문에 스킬프리셋을 3까지 늘려놨으며
상황에 맞는 스킬트리를 채택하는데
기존 통합 트리는 해당 스킬트리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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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협화음 (7)
2 - 1
낙인유지, 슬로우, 약간의 세레나데 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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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그마 (7)
3 - 2
낙인유지, 약간의 딜링, 타격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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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드 오브 뮤직 (10)
1 - 1 - 1
즉발 세레나데 수급, 쉴드
(필드에서 초고속 딜링으로 언제든지 변경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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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파 진동 (8)
1 - 2
장판버프, 부파 및 무력화, 딜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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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 홀릭 (10)
1 - 2 - 1
세레나데 수급, 무력화, 딜링
(사냥시 집중 포화로 딜링기 변경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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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상의 연주 (10)
1 - 1 - 1
버프, 마나수급
(팀원 조합이 원거리가 많을경우 넓은범위로 대체가능)
(사냥시 나를 위한 연주로 대체가능, 준수한 딜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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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동의 하프 (7)
1 - 3
세레나데 수급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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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의 연주 (10)
2 - 2 - 2
쉴드대용, 피감 70% 버프, 트라이의 꽃
(쉴드보다 추가 피해감소 애용, 피격시 데미지 거의 무효화 가능)
+ 요호에서 회피대신 기나긴수호 사용 - 버프 최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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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에 맞게 트라이포드만 변경해서
레이드, 사냥 광역등
다방면에서 활용가능한 스킬트리 입니다
세레나데 수급은 하프가 낫지않냐고 하는데
윈오뮤와 사홀을 쓰는 이유는
더이상 스초를 하지 않기 위해
사냥할때 하프의 효과를 크게 보지못했는 반면
두가지 스킬은
딜량과 재미를 확보하는과 동시에
두가지 역할을 체인지하며 수행할 수 있어서 선택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낙인은
사쇼와 불협화음으로 유지하며
불협화음 사용 후 쿨타임 4~3초 남았을때
사운드 쇼크를 활용하면
낙인이 끊기지 않고 유지가 가능합니다
2018. 12. 28
4티어 올라오면서 중갑 나크라세나의 마나번을 카운터칠 용도로
사운드홀릭 - 마나치유를 사용합니다.
기존에 사쇼로 유지하던 낙인을
스티그마, 불협화음으로 유지하며
이동하는 적에게 신중하게 사용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또한 필드에서 3범위기로
단체사냥에도 유용하며
필드,레이드에서 트라이포드만 변경하면서 사용가능합니다.
이 스킬트리의 장점은
준수한 무력화, 필수버프 가져오기, 적절한 마나수급
모든것을 통합적으로 운영가능한 스킬트리입니다.
무력화가 많이 부족한 퓨어딜러 조합일시
리듬벅샷 10포주고 사용하기도 하는데
사운드홀릭만 빽어택으로 잘 맞춰주시면
무력화에서 크게 이점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사홀이 구데기라고 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
특히 중나 마나번때 딜러들 마나 채워주는게 꿀이며
이후 요호에서는 딜버프에 딜뻥도 가능합니다.
하프와 같이 사용시
중나 매 극딜탐마다 3버블 공벞 사이클이 가능한 스킬트리이며
요호에서 역시 3버블 공벞을 여유롭게 굴리실 수 있습니다.
[프로키온] - 시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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