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에서 디트의 역할은 그라비티 포스를 통한 팀원들의 딜 뻥튀기와 안정적인 무력화 셔틀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5집3해방 스킬트리의 문제점은 포인트를 많이 투자하지 않은 집속스킬 하나가 낭비될 가능성이 높다는 겁니다 (3해방 10포인트 기준). 예를 들어 4/7포 그라비티 임팩트는 레이드몹 상대로 쓸 각이 안나오고, 파워스트라이크는 7포나 투자하는데 비해 (초인적인 능력) 딜이 너무 딸립니다. 그나마 런닝크래쉬, 파워숄더가 7렙 쉴드로 안정적인 운영을 가능하게 해주는데 딜이 없습니다.
그래서 아예 집속 하나를 빼버리고 대신 무력화 수치가 높으며 안정적인 원거리 딜링이 가능한 사이즈믹 해머를 넣었습니다. 코어는 신경쓰지 마시고 쿨 마다 꽂아주면 됩니다.
스킬포인트 부족하면 사이즈믹부터 포인트 빼시면 됩니다.
그라비티 포스 쓸때 주의사항!
1) 보스가 무력화 됬을 때 각성기 꼽기 전에 꼭, 꼭! 그라비티 포스 써주세요.
2) 2번 다 쓸 필요 절대 없습니다. 2번 꽂을려다 해방기 넣을 타이밍 놓치면 더 손해입니다.
3) 그라비티-헤비크러쉬-그라비티는 되지만 그라비티-해방기-그라비티는 선후딜 때문에 안됩니다
여기서 부턴 취향
인듀 vs 점핑스매쉬
1. 한타임 위급한 상황을 버티게 해주는 인듀10 vs 딜뽕 점핑10
어스이터 vs 원맨아미
2. 쫄몹정리 & 원거리딜링 어스이터 vs 무력화최상 & more 딜 원맨아미
풀스윙 야수의눈 vs 광폭한 공격
3. 인듀 키고 보스랑 눈싸움 야수의눈 vs 보스가 망나니면 시전 빠른 광폭한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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