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핫한 2집 6해의 논점은 아이덴티티, 코어수급, 각성기, 딜에 문재가
있는 디트를 좀더 깔끔하게, 파티에 도움이 되게 운영한다는 것 이라 생각합니다.
디트좀 다뤄보신 분들은 어차피 3코어 수급후 해방기 시전시 발생되는 보호막이, 물론 아예 의미가 없지는 않지만 굳이 유용한가를 따지만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겁니다.
또한 모아놓은 3코어를 사용하기위한 해방기른 박기위해 간간히 딜로스가 지채된다는 느낌을 많이 느끼실 겁니다.
전 우선 헤비크레쉬를 뺏습니다 지속적인 코어 수급이 필요 없어 졌으므로 다른곳에 스포를 투자하자는 것에 의의를 두었습니다.
-#5집
드레그노트 4 -방깍딜
(써보시고 스포남으시면 투자하셔도 좋습니다)
점핑스매쉬 10M - 딜
회피기 아닙니다, 밥줄 딜 스킬입니다.
파워숄더 7 - 피해면역 보호막 이동기 .
짜잘한 패턴 회피 혹은 딜 흡수용 및 간이 이동기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
러닝크래쉬 10M- 쿨감 보호막 이동기.
이동기의 중요성 디트유저분들 이라면 기동기의 중요성을 이미 채감하고 계실겁니다.
마스터한 러닝크래쉬의 즉발이동은 써보시면 왜 채택하였는지 채감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인듀어패인 10M - 생존기.
후반으로갈수록 중요한것은 생존입니다.
현 레이드 입지가 낮아진 디트가 레이드시 안 그래도 횟수가 부족한 부활까지 사용한다면? 무슨말을 들을지 생각조차 하기 싫습니다.
채용이유는 즉사패턴 저항 및 위급시에(벽에끼임) 사용 하시면 됩니다.
피격이상 면역, 보호막. 뎀감은 말안해도 써보시면 채감하실 겁니다.
- #해방기 3
코어수급 생각하지 않고 적절할때 그냥 사용 하시면 됩니다.
어스 스매셔 4 - 방깍 .
파티에 조금이나마 도움 되려면 빠른 디버프 를 하나로도 챙기셔야 합니다.
선딜 후딜이 애매한 스킬이지만 익숙해지면 여러 타이밍에 적절히 사용 하실 겁니다.
채용의 주목적은 무력화시 파티원 뎀증 이 주목적입니다. 무력화시 다짜고짜 사용하지 마시고 디버프 시간 단 5초라는걸 생각하시고.
스킬 시전시간이 좀있는 각성기를 사용하는 팀원들의 딜 타이밍을 보고 적절히 넣어주시면 됩니다.
- 어스 스매셔의 디버프가 굳이 필요없다 생각하실 분들은 대채스킬로 다른 딜 해방기를 채택하시면 됩니다.
원맨아미 10m- 이동딜링. -
트포 1에 재감을 쓰셔도 무관합니다. 익숙해지시면 패턴피하면서 무난히 딜넣기 좋은 스킬입니다.
퍼팩트 스윙 10M - 밥줄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