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탄m 여지없이 마스터해야하는스킬 짧은쿨, 준수한 누적딜
파쇄장7 콤보시작으로 매우 적합, 쿨도짧은편이기에 이동기로도 준수
순보7 팀에게 나눠쓸시 이론상 6초간 방버프 30퍼혹은 딜버프를 부여하며 최고의 도주, 접근기
낙영장m 주력 근딜기
기공장m 주력급 기술, 근접해서 쓰면 샷건처럼 풀히트가 들어가며, 관통발사, 일반몹 확정 넘어뜨림, 다른 파동기에비해 우월한 짧은쿨탐 무조건 마스터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난화격m 주력 근딜기
섬열파7
섬열을 찍어야하는이유:
7렙찍었을시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높은 무력화, 총데미지도 매우높은편 마스터할시 3트포도 좋지만 레이드시에는 보스 패턴에따라 홀딩을 끊어야하기때문에 10렙은 비추천합니다. 일반몹한테도 매우 좋으며 다른스킬들이 모두 쿨일때 사용하면 딜로스를 줄이면서 스킬쿨, 내공 패널티 시간벌이로 운용하면 좋은 기술입니다.
내공방출m 1티어급 버프기술 뎀감, 공증효과를 무려 30퍼씩주며 좁은범위가 단점이지만 팀버프적용시 12초간 효과를 줄수있기에 확실한 팀보조 밑 버프스킬
회선격추 안찍은이유:
회선을 쓰시는분들 보면 대다수가 파쇄장도 같이쓰는데 이 두기술은 접근기, 공격 시작기로 봐야지 딜스킬이 아닙니다. 둘다 사용하면 쓸수있는 기술은 8개인데 그중 3(순보or 내공방출까지는 4) 개씩이나 다른 좋은 딜스킬을 버리는겁니다... 게다가 회선은 팀버프만 1초 더높고 파쇄에 비해 거리도짧으며 무력화나 부위파괴는 좋으나 타 이동기에 반해 쿨도 긴편이고 거르는것을 추천합니다.
번천장 안찍은이유:
레이드시에는 회피기로 좋음 하지만 일반몹상대로 둘러쌓이면 몹길막에 걸려서 이동이안되며, 보스 패턴시에 써야하는기술이므로 멋대로 쿨을 돌리기가 힘들고 스킬 데미지,스킬 쿨조차 애매하기에 저는 쓰지않아서 제운보를 무조껀 회피시에 씁니다
풍뢰 안찍은이유:
딜은 섬열보다 훌륭하지만(2트포 차징시에) 차징기로 전환하면 풀차지가 아닐경우 딜뻥이 되지않으며 이때는 섬열보다 약합니다. 또한 풍뢰시전모션중에는 이동기가 사용이안되서 운용장점이 없는 오직 딜만보는 스킬이기에 저는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딱 만렙을 찍으면 252포인트가 될텐데 이때는 파쇄장, 순보, 섬열을 각각 4포씩만주고 쓰면서 이트리를 익히시면됩니다.
그리고 추후에 스킬포인트물약을 퀘스트등을 깨며 16개 얻으면 딱 300포인트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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