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척 DPS 데헌에대한 개념과 기초 [1] 레몬버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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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01 22:02:58
데빌헌터 사용 스킬 포인트 272

스킬

트라이포드

* 편의를 위해 음슴체로 작성되었습니다


이것을 플레이 하기 앞서서 먼저 명심해야할 사항이 있음


1. 단순히 샷건 어려워서 이거 하려면 안 하는걸 추천함.

이것은 샷건보다 생존성이 더 뛰어날뿐이지 손은 더 바쁨


2. 이 스킬트리를 쓴다는건 절대 죽지 않는다는걸 가정해서 쓰는거임

1데스도 하지 않을 각오로 딜 넣어야 기존 스킬트리들이랑 비빌수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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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투척 DPS 데헌이란 무엇인가?


기존의 데헌이 류탄으로 방깍하고 4샷건으로 폭딜후

퍼펙트샷 같은 스킬로 폭딜 위주로 쏟고 재정비 하는식이라면


이 데헌은 핸드건을 메인으로 쉬지않고 딜을 쏟아붓는 동시에

상황이 안 좋다싶을땐 빠르게 치고 빠질수있음.


딜의 현자타임이 없다는동시에, 엄청난 생존성을 가지고 있고

기존의 샷건 데헌처럼 무리하게 백어택을 노릴 필요가 전혀 없어

안정성이 보장 된다는것이 이 스킬트리의 매력이자 장점이라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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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딜 사이클을 어떻게 넣나


류탄과, 나선, 플라즈마같이 DPS 뛰어난 스킬들을

쉬지않고 쿨타임 계속 돌리면서 지속딜과 무한 방깍을 챙기되,

틈틈히 폭딜을 우겨넣는 원리가 이 스킬트리를 정립 가능하게 해줌


류탄 - 나선 - 플라즈마 - 메테오 - 이퀄 - 샷건 평캔 6~7번 - 다시 류탄


대충 이런 그림으로 우겨넣으면 되고 무조건 저렇게 할 필요없이

스킬 쿨타임 되는대로 계속 던져주셈


그로기 왔을땐 각성기와 데스파이어를 섞어넣으면됨

(평상시엔 절대 데파 딜링용으로 사용하지 말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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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두가지 질문을 봤으면 대충 어떤 스킬트리인지는 알것이라믿음


데스파이어를 침투 섬멸 찍고, 나선을 가벼운 준 이유가 궁금할것인데


이건 생존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음.


나선은 저 이속 증가가 레이드 할 때 매우 체감이 큼.


또한 데스파이어의 침투 섬멸인데 이것이 바로 생존의 오메가이자 알파임.


그냥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생존기 SPACE보다 더 좋은 상위 호환이라고봄


샷건이 메인딜이 아니니 스킬 강제 캔슬 할 필요도 없는 상황에서


선,후딜이 전무한 훌륭한 전진기니. 꼭 마스터하고 반드시 회피용으로만 쓰길바람.


그로기때는 예외긴한데 그로기도 아닌데 꼭 억지로 구겨넣겠다고 쓰다가 죽는경우 매우 흔하니 조심하고


아 참고로 이퀄은 마스터만 하고 3특은 찍지마셈. 지금 버그로 더 약해짐


이미 찍었다면 초기화 해야하니 마음대로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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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써보면 알겠지만 생각보다 운용하기 되게 까다로울거임


류탄, 나선, 플라즈마는 쿨타임 무조건 계속 돌려야하고 마나도 되게 부족함


이부분은 파티에 바드 데려가고, 음식으로 해결 가능하니 참고하길바람


반대로 이 두가지를 충족 못시킨다면 굴리기 되게 뻑뻑하니 안 하는걸 추천하고


근데 확실히 재미는 보장함.


아직 딜 미터기가 안 나와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레이드 클탐도 샷건이랑 거의 비슷한정도고


각인중에 핸드거너의 연구가 끝나면 충분히 날아오를수있는 트리중 하나로 봐주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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