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예전부터 쓰던 스킬트리인데 무력화와 딜링이 적절히 섞여있어서 좋습니다.
딜링 자체만 보면 산탄도 좋지만, 무력화가 달려있지 않고 (버그인진 모르겠으나 때리면 그로기 되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무력화가 낮거나 없어서 안씁니다).
공중폭격은 DPC도 않좋고 선딜레이가 너무 길어서 쓰지 않습니다. 차라리 전방포격 2번쓰는게 더 쎄요. 무력화도 오히려 전방포격이 많을것 같습니다.
제가쓰는 스킬트리는
포탑소환(7) / 미사일 폭격(10) / 전방포격(10) / 강화탄(10)
곡사포(1) / 네이팜탄(10)/ 에너지 필드(7) / 화염방사기(10) (곡사포는 보스 멀리 갔을때 한번 써줍니다 +무력화 중)
여기서 호불호가 갈리는 스킬이 네이팜탄, 전방포격일거 같아요.
네이팜탄은 연쇄폭발 트포 사용시, 2번을 때리고 마지막에 한번 더 때리기 때문에, 무력화가 잘 들어갑니다.
딜링만 본다면, 산탄을 찍었겠지만, 블래스터의 역할은 괜찮은 무력화 + 적당한 딜링이기 때문에. 네이팜탄이 좋습니다.
전방포격은 선딜레이가 짧고, 딜링 또한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좌표변경 + 춤추는 폭발을 사용하면. 옆에서 때려도 옆의 작은 추가 폭발이 백어택으로 뜹니다. 딜링 + 무력화 (3번 때립니다) + 선/후딜 모두 좋은 완벽한 스킬입니다.
추가적으로, 레이드 티어가 올라갈 수록, 짤짤이 스킬이 좋은거 같습니다. 정말 나중에 가면. 산탄.전방포격.화염탄으로만 딜링할거 같습니다.
참고로 헬가이아 무력화는, "미사일 폭격 -> 네이팜탄 -> 곡사포 -> 전방포격"이 좋습니다. 짧은 시간안에 최대한 많은 무력화를 넣을 수 있습니다. 화염방사기, 전방포격, 화염탄은 쿨마다 쓰고. 그로기 20초쯤 남았을 때 미사일 폭격, 네이팜탄만 아껴주시면 됩니다.
헬가이아에서만, 미사일폭격 트포를 EMP로 씁니다. 짧은 시간안에 무력화를 넣어야 하기 떄문입니다. 긴 시간으로 봤을 때는, 원자폭탄이 딜+무력화 압승입니다. 헬가 말고는 원자 폭탄 쓰세요.
궁금한 점 있거나, 의견 나누고 싶은분들 댓글 달아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