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문] 씹드라와 썁워를 버려보자! ★ [2] Elivly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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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03 11:21:05
아르카나 사용 스킬 포인트 256

스킬

트라이포드

안녕 형들!

 

알카를 연구하고 있는 elivlyn이라는 로빡이야.

(http://lostark.inven.co.kr/dataninfo/simulator/?code=18995) --> 치벞 알카

(http://lostark.inven.co.kr/dataninfo/simulator/?code=12951) --> 리저 3루인 알카

 

이번 글은 똥믈리에 해보려다가 괜찮은 거 찾아서 저장용으로 해봤어.

 

치명버프 알카를 돌리다가

 

치벞을 3개 넣으면?

 

x같은 쿼드라를 빼면?

 

하다가 재미로 만들고 루메~나크까지 돌려봤는데

 

괜춘한거 같아서 올려봐.

 

 

 

요약설명

 

1. 뭐같은 쿼드라(쿨빼고노답)와 샤워(스포먹는하마)가 없다.

 

2. 리턴, 엣지, 스트림으로 쿨 체크 압박 없이 치벞을 넣을 수 있다.

 

3. 치벞을 터뜨리는 치명딜 댄싱, 레인, 이봌이다.

 

--> 2번과 3번 덕에 플레이에 있어 자유도가 커짐. (치벞 알카의 문제점이콤보 무리하게 넣는 강제성인데, 그것이 줄어듦.)

 

4. 스킬칸이 하나 남아서 운부쓸까 쳌메 쓸까하다가 쳌메 쓴다. (취향)

 

--> 잼부는 예림이 메타 / 잼메는 평타 상위호환 및 스텍 보완

 


 

콤보넣기

 

이봌을 미리 깔아놓고 (없으면 스킵)

 

치벞을 3개 중 1-2개 정도 걸어놓고

 

댄싱 혹은 레인을 터뜨리면서 이봌시전

 

2번째 사이클은 남은 치벞에 아까 안 쓴 댄싱 혹은 레인.

 

3번째 사이클부터는 반복.

 

중간중간에 평타 대신에 쳌메 (췤길만)



 

 

<참고: 잼메 쓰는 법>

 

잼메는 무적권 썬더에다가 카드수 증가를 찍어야 해. 치벞 콤보 박고 남은 시간에 잼메를 쓰면

 

카드당 500부터 시작해서 2500까지 박힐 거야. 댄싱 2타를 하나 더 박는다고 생각하면 되는 거지.

 

(잼메 치명 딜을 측정하려면 수련장에서 엣지 치벞 넣구 도태 키구 허수아비를 쳐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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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콤보 압박이 없다. 콤보 넣기 매우 쉬움. 딜도 잘 박힘.


단점: 아르카나임. (쒸익쒸익... 밸패만 되면... 어? 쒸익...)




for all ARKANA fa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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