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마는 딜러가 아니다. 서브딜러일뿐 무력화 배마 스킬 빈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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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03 20:19:00
배틀마스터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크라테르에 서식중인

BM카밀이라고합니다.

일단 여러가지 스킬트리를 다써보앗지만

레이드든 어디든 평타가 30~40프로를 먹고 가는 배마상태를

도저히 벗어날수가 없다는 걸 꺠닫고

메인딜러 케릭은 절대 아니다.

라는 생각이 확고해졌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생각한건

디버프,용맹,바속 쿨감을 최대한 주어서

파티딜링에 도움을 줄것인가

무력화를 셋팅해서 최대한 그로기 상태로 빠르게 만들것인가

생각을 한 결과

무력화와 디버프의 중간점을 찾은 스킬트리입니다.

특성은 치명,숙련입니다.


1. 삼연권

원래는 방천격을 고심해보앗으나

방천격을 찍는순간 평타지분이 더욱 더 커지고

평타만 미친듯이 넣어야하는 단점이 생기기때문에

지속딜이 가능하도록 2트포 까지 찍고 방깍겸 지속딜용으로 사용햇습니다.


2.뇌명각

이건 선택 사항입니다.

뇌명각을 넣어서 약간의 지속딜을 챙기고

짫은 이동기를 가질것인가

뇌명각을 버리고 잠룡을 사용해서

이동기를 챙기고  

지속딜을 버릴것인가

저는 뇌명각을 선택했습니다.

깨알같은 딜 좋아요


3.월섬각

레이드,보스 단일 타격시 딜은 바속 초강풍과 비슷한 대미지를 가지고잇습니다

18초라는 비교적 괜찬은 쿨타임과 

무력화 중 이라는 수치를 가지고 있으며

애용중에잇습니다.

4.바람의 속삭임

1트포가 왜 속풍인지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변경해 보시고 사용해보시면

무지하게 아픈 걸 실수로 맞는순간이 가끔잇는데

그게 회피뜨면 기분이 매우 기모찌함을 느낄수가있습니다.(은근 리얼잘뜸)


5.용맹의 표효

바속과 연계하기 참좋습니다

바속이 쿨타임오기 2초전에 미리써서 버블게이지도 챙기고

치명적중도 높이고  

원래는 용맹 3트포에 쿨감을주고

바속 3트포도 쿨감을 주어서

극 파티버프용으로 만들고 싶었지만

배마스킬중 가장 큰딜링스킬중 한개인 초강풍을 버리기에는

너무 마음이 아파서....


6.초풍각

요즘 초풍각 버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버릴만하죠 딜도 그냥 그러려니하고

대쉬기로 캔슬도 못하는 스킬이니..

하지만 무력화 중상이라는 크나큰 장점을 보유하고있고

2트포에 쿨타임 감소까지 찍게된다면 짫은 쿨타임의 무력화가 가능한 스킬입니다.

하지만 역시 캔슬이 안된다는 단점이잇어서

빠르게 넣고 빠진다라는 생각으로 2트포에는 재빠른 발놀림을 넣었습니다.


7.나선경

무력화 중 이라는 수치를 가지고잇고

2트포에 자신의 대미지를 30퍼 증가시켜주는 장점이있습니다.

폭딜 타이밍에 가장먼저 넣어주면 빡딜이 가능합니다


8.화룡천상

무력화 무려 -상-입니다.

저의스킬세팅은 

1버블 오의 1개
2버블 오의 1개 

이렇게 총 2개입니다.

내공연소가 없기에 빠르게 버블을 챙길수있는 스킬이없어

1트포에는 확률 버블생성을 넣엇고

2트포는 모두가 사랑하는 흑룡

3포는 폭풍의 눈을 사용하였습니다

여기서 왜 흑룡이랑 잘어울리는 최후의 한방을 안쓰냐 하시는분들들잇을텐데

배마에게는 용맹의 표효로 치명확률을 20퍼 가까이 올려주고

바속 2트포인 표효로 추가로 25퍼

스텟 치명으로 얻는 치명확률 약 15퍼

60퍼정도를 먹고 가는데

확정 치명을 안찍어도 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서로 크리가 터졌을시에 딜차이도 어마어마하고요

-막타만 - 
폭풍의눈 : 20000
최후의 한방 :13000



전 나름 이스킬로

무력화 딜러인

인파,디트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로기상태로 주로 잘만들고있습니다.

시도해보실분들은 시도해보시공

여러분도 알고잇듯이

로스트아크는 정석스킬트리란 존재하지않아요.

자신의 취향,자신의 스타일대로 사용하는게

가장 큰매력의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즐겜들하셔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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