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생각을 좀 해본트리 Lan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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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03 22:25:44
배틀마스터 사용 스킬 포인트 264

스킬

트라이포드

1[바람의 속삭임] [1-2-1]
사실상 치명타가 격투가나 헌터애들한테 쓰는데
보통 각자 크리티컬이 어느정도있음. 굳이 용포+바속 둘다할필요없이 용포만해도 좋다고 생각.

바속 2트에 속삭임유지가 2초증가도아니고 2배증가임 3트에 쿨감찍으면 20초마다 12초짜리 공속+이속버프를 준다는거.
무려 12초 이속증가,공속증가임. 사실 레이드에서 크리가 25%에서 50%된다고해서 잡는타임이 눈에 띨정도로 크다고 생각들진않음,

가장 중요한건, 딜러들이 딜을넣을수있을대 빠르게 딜을넣고 빠져나오는타이밍에 빠르게 빠져나오는게 좋은거같음

사실상 12초동안 이속+공속증가 하고 8초후에 이속+공속증가가 된다는건데 이건 우리팀 생존력이 크게 적용된다고 생각.

1트는 취향이라고 생각하는데, 카던같은경우는 잡몹들 아파서 회피율을 올려주는것도 좋지만, 레이드에선 본인 생존력을 크기 올리기위해 이속증가를 듬<< 2트 속삭임 유지때문에 1트의 지속시간이 12초가됨 이속 ,회피율,저항력이12초동안 유지됩니다.
##이속은 기본 바속이속증가+추가이속증가라 엄청빠르게 12초동안 돌아다님

2[섬열란아] [2]

치명타 보정용, 바속에 치명타를 빼까말까하다가 좀더 추진력[?]을 주게된 스킬.
스킬샷치기전에 섬열-딜스킬 이런식으로 넣어줘도되고, 중간 중간 14초마다 짤넣어줘도되고 취향에 따라하시면 좋음

3[월섬각] [3-1-2]

사실 딜스킬은 취향차이라고 생각하는데, 저는 이게 좋은거같음. 가끔 백어택,크리로 빡 터지면 무력화도 체감되는거같고, 일단 딜이 잘박히는거같음. 쿨도 15초마다 한번씩 갈길수있어서 좋은듯

4[뇌진격] [1-1-2]
다시말하지만 딜스킬은 취향차이. 근데이게 섬열란아or용포쓰고나서 뇌진격 2번 팡팡쓸때 크리터지면 딜이 진짜 빵빵터짐 또 스킬이 원거리인것도 좋고 ㅇㅇ.

5[용맹의포효] [1-3-2]

더이상 설명은 딱히 2트빼고 1,3은 취향대로 가도될듯

6[방천격] [2-2-1]
 
설명 필요없을듯

7[내공연소] [1-1]

처음에는 이거 진짜 왜쓰지? 생각했는데 이건 연소갑옷과 연소유지땜에 보험용으로 좋은거같음.

하나는 잠룡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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