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한것 1.공속이 빠른 2티어 괴물들(베르투스,레바누스)등에게 공격당할 상황자체를 적게 준다.
2.마나소모를 줄여 긴시간의 현자타임이 올 위험을 줄인다.
3.위 조건을 최소로 잡고 딜 기대치를 높인다.
<마나가 적당했던 전 스킬트리를 기준으로 다른점>
@블레이드스톰)블래이드 댄스 대신 쉐도우 댄스를 넣었다
단점: 행동시간이 늘어나 현자타임과 마나소모의 위험이 있어보인다
장점: 연막화살+숴도우댄스+@를 통한 큰 딜기대치, 블래이드 댄스의 추가1회 공격 도중에는 도주기가 안써지므로, 쉐도우 댄스를 써서 맞을 각을 줄였다.
@연막화살)거북이에서 잘썼지만 이후에는 애매하다고 느낀 dm-42대신 넣은것
단점: 1.생각보다 짧은 사정거리.(1의 법칙에 위배 하지만, 1단계 3m증가로 매꿀수있다) 2.늘어난 마나소모. (부담없이 마나50퍼를 찍었던
dm-42와는 달리 사거리문제로 3m을 찍어 마나소모가 늘어나게된다)
장점: 1.스킬간 연계로 인한 딜기대치의 확실한 상승 2.dm-42와 달리 다가갈 필요가 없다 3.dm-42와 다르게 거의 즉발이다.
@차지샷)더블샷대신 재빠른 손놀림
약간 딜이 하락하지만, 빠른차지를 통해 행동의 여지가 늘어나 연막화살과 연계가 쉬워지고, 보스에게 맞을 각을 덜준다.
@치명,특화,신속을 4:4:2 줬던 전과 다르게, 치명,신속 1대1로 변경
단점:마나소모의 증가
장점:신속을 통한 이동기,공격기의 선딜을 줄일 수 있다.
@집요한추적4레벨)
단점: 마나소모의 소폭 증가
장점: 이동거리가 짧아 기껏반응해도 닿을 때가 있어서 필요하다고 느꼈다.
@이동베기4레벨)
단점:마나소모의 소폭 증가
장점: 쿨, 이동거리중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게 있으면 유동적으로 바꿀 수 있어 넣었다.
<위 스킬트리를 사용했을때 예상과는 다를 경우 해결법>
딜 싸이클을 돌릴수록 마나소모가 수급량을 못 따라갈경우: 샤프슈터를 마나50퍼로 찍는다, 그래도 부족하면 눈물을 머금고 연막화살에 마나소모 50프로를 찍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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