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367의 호크아이입니다.
스킬포인트는 284
스킬구성은
1. 급소베기 7레벨 - 실버마스터 / 죽음의표적강화
2. 이동베기 7레벨 - 빠른준비 / 실버마스터
3. 일제사격 4레벨 - 가벼운 발걸음 or 3. 회피사격 4레벨 재빠른 손놀림
M 스킬
1. 래피드 마력조절 / 더블샷 / 마지막일격
2. 블레이드 스톰 실버마스터 / 번개칼날 / 블레이드 댄스
3. 차징샷 빠른준비 / 더블샷 / 즉발
4. 샤프슈터 급소타격 / 약점포착 / 집중사격
5. 스나이프 빠른준비 / 약점포착 / 손쉬운 먹잇감
특화 스텟과 치명에 장비 특성을 변경한뒤
매의 3스택공격과 급소베기의 죽음의표식강화2스택으로 총 3스택(20%증뎀)을 활용하고
특화스텟과 스킬분배로인한 아이덴티티 스킬인 실버호크의 수급을 빠르게하고,
실버호크 (Z) 스킬을 계속 유지하여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스킬트리입니다.
데미지 최고봉인 스나이프를 포기하지 않고,
회피사격이나 일제사격으로 생존성을 올린뒤
차징샷을 더블샷과 즉발로 인해서 빠른 공격과 강한데미지를 줄수 있는 트라이포드를 분배 했습니다.
※ 시련의화랑이 열리면 700개로 교환할수 있는 '독수리 조련 각인서' 20개를 모아 하면 더 좋을것 같은 트리입니다.
※ 공격속도가 빨라진다는 '두번째 동료 각인서' 도 함께 써야 효율이 좋을듯합니다.
1. 급소베기 7레벨 실버마스터 / 죽음의표적강화
죽음의 표적강화를 쓰기에 아주 적합한 스킬이며 실버마스터를 찍을수 있어
매 수급에 조금더 이점을 주었습니다.
10레벨로 이중베기에 투자하여 풀스택을 계속 활용하는것도 이점이 있지만,
그러면 매3스택 공격에 활용되는 죽음의표식 1단계가 아깝다고 생각했습니다.
매의 스킬인 (Z)를 활용하여 딜링을 추가하는 개념이니
매는 계속 지속해서 소환할것이며, X 는마지막 지속시간이 됬을때 사용할것 입니다.
그래서 7레벨로 활용을해 쿨타임과 매 3스택 공격의 시간을 잘 확인하여 사용하심이 더 좋을듯합니다.
2. 이동베기 7레벨 빠른준비 / 실버마스터
실버호크를 소환하기위해 실버마스터를 주었지만,
구지 이동베기를 활용해 호크를 소환하지 않습니다.
대쉬기가 살아있을경우는 도전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이동베기의 실버마스터는 활용도는 낮지만
확실히 쓰는경우가 있기 때문이기도하고 다른 스킬에 2레벨을 투자하는것보다
이동베기에 투자하여 혹시 모를 실버호크수급에 힘을 줬습니다.
3-1.일제사격 4레벨 가벼운 발걸음
이동속도가 호크아이에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래피드샷의 딜링기를 위해서 가벼운 발걸음을 포기하였으니,
일제사격의 가벼운 발걸음을 투자하여 빠른 이동속도를 가지는것으로 하였습니다.
3-2. 회피사격 4레벨 재빠른 손놀림
2티어 레이드 헬가이아 이후부터는 패턴이 괴랄하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생존기인 회피사격을 찍었고,
딜링보다 회피하는시간이 많을것 같지않아서
빠른준비에는 주지 않았으며,
재빠른손놀림을 주면 공격속도가 15%가 증가합니다.
로스트아크의 공격속도의 개념은
스킬속도 , 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후딜레이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회피사격의 그 느린 선딜레이로 쓰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생각해서
재빠른 손놀림을 주어 빠른 회피기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남은 4레벨의 스킬포인트를 집요한 추적을 사용하실분이나
딜링을 추가하시고 싶으신분들은 다른것으로 변동해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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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래피드 10 레벨 마력조절 / 더블샷 / 마지막일격
래피드샷은 제가 좋아하는 스킬이며 이번에 패치된 더블샷과 마지막일격이 적용되는것을 확인하였으며,
DPS가 높아짐을 실제 체감하였습니다.
파티에 바드or배틀마스터가 추가된다면 트라이포드 3단계를 지속사격으로 변경해서쓰심이
훨씬 데미지에 이점이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없다면 치명타가 30%가 채되지않는채 마지막일격의 100% 치명타를 포기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2. 블레이드 스톰 실버마스터 / 번개칼날 / 블레이드 댄스
매수급트리에 생존성을 위해서 블레이드 스톰을 포기할수 없었습니다.
데미지도 준수하지만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생각됩니다.
포기하시고 연막화살을 가져가도 나쁘지 않을것으로 생각됩니다.
3. 차징샷 빠른준비 / 더블샷 / 즉발
당연히 딜링기이니 빠른준비로 쿨감을 주었으며,
더블샷과 즉발로 인하여 빠른 스킬성을 가졌습니다.
게이지를 채우면 원거리공격도 되기때문에 나쁘지않으며,
재빠른 손놀림과 정조준의 조합도 나쁘진 않지만
죽음의 표식후 아이덴티티(Z)스킬 및 모든스킬을 날려버리기에
즉발이 적당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어차피 급소베기를 위해서 근접하고, 블레이드 스톰을 위해서 근접한다면
그때 모든딜링기를 넣는것이 좋다고 생각되었으며,
죽음의표식 3스택 (뎀증20%) + (더블샷 + 즉발 = 4타)
정조준의 크리율때문에 아직 고민중이긴 합니다.
4. 샤프슈터 급소타격 / 약점포착 / 집중사격
그나마 빠른 선딜과 후딜및 준수한 치명타 + 데미지
꿀스킬이 분명하다고 생각됩니다.
(사정거리 상향좀)
5. 스나이프 빠른준비 / 약점포착 / 손쉬운 먹잇감
호크아이 최대 데미지 스킬입니다. 무력화타이밍에는 급베 + 스나이프를 활용하며,
딜링때는 그냥 쓰는것이 좋을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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