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스킬트리하고 다른점만 짚어드리겠습니다.
[기력]
전진의 일격->트1에 집중: 충격관리가 수월
->트2에 전진: 기존 트1에 탁월한 기동성과 이동거리가 같아서 생존기로 쓸만함.
[충격]
일망타진 ->트1에 신속한준비: 재사용시간 초기화가 은근히 잘 돌기 때문에 꿀.
죽음의 선고->트3에 뇌흐흡: 이후에 일망타진을 연계하여 순간딜을 극대화.
연환파신권->트1에 각성: 초신성폭발하고 스킬시전시간은 비슷하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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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인던에서도 일망타진선에서 잡몹정리됨.
(4인팟은 어차피 시드를 빨리 녹여주는게 클리어타임 단축해준다. 광역스킬이 많다고 좋은것이 아님.)
레이드에서 (심판+회심+일망타진)은 한 스킬로 생각하고 꾸준히 딜 박아주는게 무력화나 딜 측면에서 최고효율.
충격 0포인트에서 전진+철포+충각 만으로 게이지의 70%가 채워짐=>죽음의 선고극딜을 바로 뽑을수 있음.
(본인은 선 죽음의 선고 후에 단타스킬연계를 주로 사용)
연환파신권은 나머지 스킬들을 위주로 돌리다가 딜타이밍이 확실할 때만 넣는 용도로 사실 다른 스킬을 넣어도 됨.
이 스킬트리에서 가장 좋은점은 생각없이 충격스킬만 돌리다가 충격에너지가 떨어지면 전진+철포로 다시 수급이됨.
때문에 보스패턴에 더 집중하기 쉬움. (용의 강림은 진입용으로 주로 사용)
Q-용의강림 W-전진의 일격 E-철포난격 R-죽음의 선고
A-심판 S-회심의 일격 D-일망타진 F-연환파신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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