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6일 기준
본스킬트리는 회피, 파티시너지에 중점을 둔 것 입니다.
1.삼연권 3-2-3
2.섬열란아 2-2
3.월섬각 1-3-3 (첫번째 트라이포드는 보스 속성보고 선택)
4.오의:화룡천상 3-2-2
5.바람의속삭임 2-2-2
6.용맹의 포효 2-3
7.방천격 2-2-1
(스킬포인트가 부족하신 분은 섬열란아를 첫트라이포드 2만 찍어주세요)
많은 분들이 스킬 트리 고민하고 사용하시는 데
배마는 모션이 길고 캔슬이 안되는 스킬때문에 얻어 맞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이것저것 써보고 올립니다.
1.2.우선 삼연권과 섬열란아 모두 사용중에 스페이스바(회피기)로 캔슬이 모두 가능하여 타격중에 피해야하는 경우
도망칠수 있습니다.
삼연권의 암흑공격을 많이 찍으시는데 현재 10퍼의 방깍은 티가 안나서 피했습니다. (특히 방어력감소 중첩x이므로)
삼연권을 마스터한이유는 쿨도 짧고 딜도 쏠쏠한편이라 현자타임이 긴 배마로서는 정말 좋습니다.
섬열란아의 경우 첫트라이포드의 크리저항감소가 정말 좋습니다.
3.월섬각의 경우도 간결하게 사용하기 위해 1-3-3을 택했고
첫트라이포드의 경우 보스 속성을 맞춰가면 데미지가 더 쏠쏠하니 속성에 유의하시면 될거같습니다.
4.오의:화룡천상 오의중에 모션이 간결하고 데미지까지 쏠쏠하며 무력화 상, 부위파괴 2레벨로 2티어이상 레이드를 돌기 시작하면 정말 좋은 스킬입니다. 단, 몹이 많이 나오는 곳에서는 폭쇄진으로 대체하셔도 됩니다.(카던같은경우)
5.바람의속삭임의 경우 파티시너지로 가는 배마로서는 3트라이포드까지는 무조건 찍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트라이포드의 쿨타임 10초 감소는 배마를 데려가기 위한 크리셔틀의 의미로 서의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첫트라이포드의 회피의 경우 레이드시 위험한 상황에서 가끔씩 물약하나이상 줄여주는 엄청난 효과를 발휘합니다.
6.용맹의 포효: 크리 셔틀 배마로 서는 정말 꿀같은 스킬입니다. 2트포까지 찍어서 지속시간도 꼭 늘려주세요.
7.방천격 2-2-1 방천격의 경우 10트포까지 쓰고 마지막 트라이포드의 남다른격까지 찍으시면 방어력도 30퍼 깎아주고
몇 안되는 배마의 딜링기술 처럼 사용됩니다. 단 모션이 크므로 사용시 리스크가있습니다. 스킬을 사용하다
자주 맞으시는 경우는 2-2-2를 찍어주세요.
8.마지막으로 빈칸하나에 스킬 쓰는건 회피기 하나정도 있으면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 잠룡승전축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이동기중 이동범위가 가장 넓어요(1만찍은 스킬중)
지금 배마를 파티에 데려가는 이유는 크리셔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크리 위주 스킬구성이며 딜러를 생각한다면 다른직업을 하는 게 차라리 낫다고 봅니다.
<<콤보>> 1.바람의 속삭임 - 용맹의 포효 - 방천격 - 오의:화룡천상
2.바람의 속삭임 - 용맹의 포효 - 섬열란아 - 삼연권 or 월섬각 (거의 모든 타격이 크리티컬로 들어갑니다)
크리율을 바람의 속삭임과 용맹의 포효로 최대한 증가시킨후 딜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번외 1.초풍각을 분노의 회축까지 찍고 많이 사용해봤습니다. 데미지는 쏠쏠하나 캔슬이 안되서 한대 한대가 아픈 레이드에서는 위험한 상황이 자주 발생하고 풀히트가 안되는 경우가 빈번해서 제외 했습니다.
2.오의 나선경을 사용해봤지만 2오의로 갈 경우 내공연소를 안찍는 경우 엘리멘탈버블이 부족한 경우가 생기고 모션은 간결하나 단일타격수준으로 크리가 안뜨면 데미지를 기대하기 힘들었습니다.
3.뇌명각의 경우 3트라이포드까지 사용하지않으면 이동범위가 너무 작았고 3트포까지 찍어도 다른스킬에 비해 맘에 드는
데미지가 안나왔고 무엇보다 회피기로 쓰게되면 딜로스가 너무 커서 제외했습니다.
4.오의:폭쇄진의 경우 데미지만 보면 화룡천상보다 강력하나 모션이 길고 풀히트가 힘든경우가 많아 제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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