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이사냥에 특화된 스킬트리 입니다
자원관리와 쿨타임 관리에 맞춰서 짠 트리로
기본적으로는 충격 각인이 없어도 충분히 돌아가도록 짠 3/5 트리입니다
충격각인이 있다면 자원관리에 유동성이 생기므로
본문에 추천하는 자원관리 트라이포드(예:집중)이 아닌 다른 트라이포드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지난번 소개한 4/4 몰이사냥 트리에선 공명의사슬, 진용출권, 맹호격, 파쇄격이 필수 스킬이였고
나머지 남는 4개의 슬롯은 보조 사이클을 돌릴수만 있다면
추천하는 보조스킬외에 본인의 선택에 따라 다른 보조 스킬을 선택해도 무방했지만
이번 3/5 트리에선 주 사이클과 보조 사이클이 서로 맞물려 돌아가기 때문에
보조 스킬 사용자 자유도가 제한됩니다
또한 저번 4/4트리와는 다르게 사이클 사이의 쿨다운이 빡빡한 관계로
공속이 높을수록 사이클이 매끄럽게 돌아갑니다(공속이 낮아도 사이클은 돌아갑니다만 난이도 상승)
운영법
주 사이클 1 : 공명 - 맹호격 - 진용 - 심판
주 사이클 2 : 공명 - 맹호격 - 파쇄격 - 심판
보조 사이클 1 : 전진 - 초신성
보조 사이클 2 : 전진 - 죽선
보조 사이클 3 : 전진 - 심판
사이클 순서 : 주 사이클 1 -> 보조 사이클 1 -> 보조 사이클 3 -> 주 사이클 2 -> 보조 사이클 2 -> 보조 사이클 3 -> 반복
주 사이클이 주력 데미지가 들어가므로 주 사이클을 돌리기 전에는 몹을 많이 몰아주시고
사이사이 보조 사이클에선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적으므로 몹을 조금만 몰아주셔도 됩니다
스킬 및 트라이포드
1. 공명의 사슬
1) 집중 : 자원관리에 도움이 됩니다(충각이 있다면 생략가능)
2) 거친 사슬 : 공업 버프, 맹호격 3트포의 공업버프와 중첩되어 좋습니다
3) 공명 강타 : 무조건 이거
2. 맹호격
1) 넓은 타격 : 나머지 둘이 자원관리에 도움이 안되서 소거법으로 선택
2) 집중 : 자원관리에 도움이 됩니다(충각이 있다면 생략가능)
2) 거친 분쇄 : 공업 버프, 공명의 2트포의 공업버프와 중첩되어 좋습니다
3. 진 용출권
1) 번개 주먹 : 공명-맹호의 공업버프 3초안에 사이클을 우겨넣어야 함으로 소거법으로 선택
2) 공중 폭격 : 맹호격의 피격이상과 시너지 발휘
2) 본인 크리율에 자신있다면 용의 분노를 선택, 크리율이 낮다면 작렬하는 주먹 선택
4. 파쇄격
1) 자유
2) 자유
3) 기습 공격 : 자원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기력으로 순환시키는 필수 트라이포드로 충각이 있다 하더라도 생략하면 안됩니다.
5. 심판
1) 자유
2) 무방비 표적 : 다운된 적에게 사용할 일이 많기 때문에 선택
3) 매의 발톱 : 자원관리에 효율적이고, 다른 스킬들의 후속타처럼 쓰이게 됩니다
6. 전진의 일격
1) 집중 : 자원관리에 도움이 됩니다(충각이 있다면 생략가능)
2) 파괴자 : cc로 큰 기술 전에 안정적인 보조가 가능해지고 심판의 추가 딜링을 도와줍니다
7. 초신성 폭발
1) 빠른 준비 : 쿨다운을 25초로 맞춰줘서 사이클에 넣을수 있게 됩니다
2) 자유
8. 죽음의 선고
1) 자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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