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체감되는 트라이포드 및 취향을 반영한 스킬트리(개인용)
*스택트
-쿼드라★★★★★(무조건)
공속 이속 체감됨
*가장 짧은 쿨다운으로 스택팅 주로 사용가능
-스딜★★★(회피기, 근접 스택)
이동거리 생각보다 별 차이없음.(딜링용이 아니기에 1포 유지)
*근접으로 빠른 2스택 확보가능, 회피기로도 사용
-엣지★★★(근접 사선스택)
엣지>스딜 이동거리가 더 길다 그러나 모션은 딜러>엣지
이동거리 이 또한 별차이 없음.
2-2 를 통해 회피 및 스택기로 사용
*빠른 4스택 가능
-댄싱★★★★★(스택,딜링기)
스택트 스킬중 가장 강력한 딜링기
일반 유저들이 사용하는 트포 그대로 사용하면 될듯
3타 4타를 맞추는 형식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치명트리가 적합.
3타, 4타만 맞추면 3타의 1스택만 적용? 이후 12타 적용
*13타, 23타, 4타 스택만 바라보기엔 부족
-체크메이트☆(비추)
단점은 많은데 장점이 안 보임. 잡몹처리에 효율적
-스트림 엣지★★★★(스택에 적합)
1트포 이속증가와 쿼드라 이속증가의 시너지를 기대했으나 쿼드라 이속증가가 적용되지 않는 것 같음
3트포 스트림 웨이브는 정말 비추.(특히 보스몹은 1틱~2틱 맞는다고 보면됨)
-샤워☆☆(비추)
2-2-2 카드증가 균일한 공격 무한의집중(고정)이 무조건적으로 좋을듯 함.
특히 3트포를 찍지 않는다면 공중에서 1~3타 선택지가 존재하는데 2, 3타를 하기에는 리스크가 큼(공중시전이기 때문)
*3트포가 강요된다고 생각할 뿐더러 쿨다운이 김
*루인
-레인★★★★★(필수)
3트포 폭우(잡몹) 약점포착(레이드)
2트포 날카로운 카드가 주목적
3트포를 찍은 루인과 2트포까지 찍은 루인이 딜링 차이가 생각보다 없음.
*3트포를 찍게되면 추가모션이 생겨서 1트포에 공속증가를 찍어줘야 이전과 비슷한듯.
-포카드★(그닥인듯)
포스택 적용시간 무제한인듯?(상당히 김) 트포를 바꾸면서 실험하는 동안에도 스택이 계속 유지중.
다만 포스택을 활용하려면 쉴새 없이 포카드를 의식하며 사용해야할듯함.
그닥 매력적이지는 않음. 모션도 김
포카드의 특성을 살린 트포라면 초기화 포스택 지연충격(연속공격은 후딜을 더 늘리는 방법)
-세렌디피티★★★(퀵드로우)
선딜 후딜 둘 다 길어서 메리트는 없으나
루인 중 유일하게 퀵드로우가 있음.
버그인지는 모르겠으나 아이덴티티 게이지가 1/4 정도 있는데 카드가 2장이 수급되는 경우가 많음.
의도된거라면 퀵드로우 - 빠른준비로 자유롭게 카드를 뽑는 트리가 좋아보임
-다크리저렉션★★★(루인중 가장 강력한 딜)
리턴-다크 로 반드시 이어져야하는 루인
3트포에 공중에 뜨는 모션을 없애는 것이 있으나 이걸 사용하게 되면, 리턴의 치적을 버리는 꼴이 되는듯.
딜 증가를 위해 2-3-2가 베스트로 보임.
리턴의 30프로 증가는 상대에게 디버프를 거는 개념.
-시크릿 가든★★★★★(루인 주력딜)
3-1-1 개인적인 취향으로 치명타보단 확정 딜증가
*짧은 쿨다운으로 레인과 지속적인 연계 가능
*일반
-운부★★★(퀵드로우)
퀵드로우를 목적이라면
이게 개사기임
2트포까지만 고려한다면 공속증가는 별체감이 안되나
3트포 연속공격까지 찍었을 때는 공속증가가 체감이 많이된다.
*또한 3트포 3타 공격으로 퀵드로우 3타 다 적용이되는 것을 확인.
-셔플☆(비추)
시전중 취소가 불가능하며,
딜링이 강한것도 아님
저렙 파밍을 할때에도 딱히 이스킬이 좋다는 점을 모르겠으며, 차라리 체크메이트 마스터가 배는 좋아보인다.
*거르자
-리턴★★★★★(필수)
허수아비 실험기준 관통 2레벨이 딜이 더 잘나옴
리턴으로 치명타 딜을 기대하는것이 아닐뿐더러
노출된 표적으로 2타 딜을 높이는것이 더 나은것 같았음.
*리턴의 목적은 급소 노출을 이용한 치명타 확률 증가
-쇄도★(조금의 퀵드로우)
퀵드로우가 주목적인듯한 일반스킬
정말 잘 안나오는것 같음.
그나마 3트포 3타에는 잘나오는데
3트포 투자할 가치가 없어보임.
재미로 1트포만 넣는것으로..
-이보크★★★★★(주딜)
대체 왜 일반스킬인지 알수없는 스택트가 필요없는 루인스킬
확정적인 딜링을 선호하기 때문에 트포는 위와 같음.
오 실험실에서 시간투자하며 최적화 트리를 나름 여러가지 시도해봤는데
시도할수록 아르카나 현타옴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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