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의 일격 : 말해뭐함
철포난격 : 준수한 딜량 쓸만한 무력화 트라이포트 2번을 찍음으로 충격 수급의 원활
(수정) 난타연권 : 패치후 좋은딜량이 더좋게 변했습니다. 재사용시간을 무의미하게 만들정도로
12/12 딜량이 무지막지한것을 확인하엿습니다. ...
용의 강림 : 높은 무력화 느리지만 준수한 딜량
지진쇄 : 높은 무력화 트라이포트 2번과 3번의 조합은 기대값에 못미치는 딜량이 나오지만 순간무력화를 넣을때
정말 좋은 스킬
심판 : 국민 스킬 준수한 딜량과 높은 무력화? (트라이포트 2번은 밑에 설명하겟음 )
( 수정 ) 트라이포트 2번째 즉시파괴로 난타연권의 재사용시간을 매꿔주기로 바꾸었습니다
일망 타진 : 기대치보다 높은 딜량으로 여럿 인파분들께 사랑받는 스킬 쓸만한 무력화
회심의 일격 : 어딜 내놔도 비교대상없는 준수한 딜량과 무력화 쿨타임도 사랑받을만한 스킬 국민스킬
초신성 폭발 : 죽음의 선고의 딜량과 비교하기엔 미흡하지만 생각보다 높은 딜량과
죽선 풀충격을 맞춰야하는 딜싸이클의 부담감을 덜어주기에는 무난한 스킬
죽음의 선고 : 난타연권 10레벨의 스킬포인트를 매꾸기위해 죽선을 채택하엿습니다
( 수정 ) 초신성폭팔 7레벨보다 월등히 좋은 스펙이라 채택하였습니다.
-----설명----
지진쇄를 택한 이유와 심판 트라이포트 2번째를 택한이유
1 : 지진쇄
무력화 수치에따른 등급이 매겨져있는 스킬들중에도 지진쇄 심판 무력화 중으로 표시되어 있음
하지만 지진쇄 트라이포트 2번째 기습 강타로 인해 선딜을 조금 줄여주고
트라이포트 3번째 강력한 지진으로인한 2방을 박은듯한 미친듯한 무력화를 보여줌 무력화 상과 비교해도
비슷하거나 높은 값이 나온다고 저는 테스트 결과 확인 햇습니다.
2 : 심판
트라이포트 2번째 무식한 타격을 채택 하게된 이유는 여럿 보슫스들이 그렇듯 잡기 스킬 을 쓰거나 헬가이아같은
순간 무력화를 요구하는 상황에서 타 스킬에 비해 높은 순간무력확화 값을 보여준다고 테스트결과 확인했습니다.
이렇게 셋팅을 하면 짧은 시간안에 무력화를 넣어야할타이밍을 맞추는 헬가같은경우에는
용의 강림 - 지진쇄 - 회심의 일격 - 심판2타 - 일망타진
(화상피해무시못함)(2타가회심과같이들어감)(빠르고높은무력화)(거이마지막을장식할높은무력화)(딜링밑 마무리)
이런 싸이클로 돌려 확인해본결과
다른 무력화 스킬이나 조합으로도 뽑을수 없는 높은 순간 무력화 값이 형성된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순간 무력화 값만 좋은가? 아닙니다 지진쇄와 심판으로인해 무력화중이 무려 2개가 더 생겼다고 보시면 됩니다
무력화 중2타 vs 무력화 상 비교결과 비슷하거나 오히려 무력화중2타가 더높은 기대값으로 무력화가 들어감을
확인 하였습니다.
어떠한 공식도 인증 영상도 없습니다. 누구나 스타일이다르고 원하는 스킬이 다르기도 합니다.
저도 누군가의 스킬트리를 보고 연구하고 사용해보고 많은 시간을 거쳤습니다.
아 이스킬은 나한테 안맞아.... 아 이건 딜로스가 너무심심해.. 여러 고민끝에 여러 연구 끝에 저에게 맞는
스킬트리를 조합햇을 뿐입니다 .
한번보시고 괜찮으면 한번 써보세요 그렇게 나쁘지는 않을거에요
12일 패치후에 난타연권이 데미지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베르투스에서 확인결과 기대값이상의 딜량이 확인되었습니다.
6초의 재사용시간이 늘어남에 있어서 심판을 즉시파괴로 바꿈으로 인해서 딜로스는 대부분의 스킬트리처럼
전진의 일격과 심판으로 대체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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