쇄도 쓰는 무력화 트리 3/4/1 제이스타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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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1 06:22:03
아르카나 사용 스킬 포인트 252

스킬

트라이포드

20초마다 이보크 2번, 스트림, 스파이럴, 리턴, 레인 으로 100% 가까운 크리. 8만 데미지 정도 뽑고.
이보크 스킬 아이콘이보크 스킬 아이콘스트림 오브 엣지 스킬 아이콘스파이럴 엣지 스킬 아이콘리턴 스킬 아이콘셀레스티얼 레인 스킬 아이콘
운부, 쇄도 쿨마다 돌리면서 무력화 넣음. 운부 쇄도는 8천 가까이 뽑음.
사실 다른 스킬트리도 이보크 사이클이 딜 비중 제일 크고 나머지는 서브임.
댄싱이 크리터지면 7천, 8천으로 도합 1만 5천정도 뽑을 수 있지만 제대로 각보고 써야되며 쿨링도 20초임.
실전에서 운부,쇄도와 댄싱은 딜링 비슷하다고 보면되고 시크릿 딜이 더들어갈 수 있는데 20초 한사이클에 해봐야
1만딜 가량밖에 차이안남. 딜링 10% 로스와 몇 배로 좋아지는 생존력. 저울질을 좀 해보도록.
쿼드라도 안씀. 노딜에 중간에 회피기도 불가능. 아르카나 마나가 왜 딸린다고 생각해?
별 뜨면 되지? 그래 그래. 광기와 뒤틀린 운명맛은 어때. 별 없는 심판, 달, 광기, 균형.
도태, 운수, 별. 이 3개만 기다리면서 아르카나 아이덴티티 구리다고 하지. 로얄, 각성기 쓰고도 욕만 나오지.

근접을 못할때를 감안하면 딜링은 훨씬 편하고 마나 효율은 압도적으로 좋음.
바드가 없는 팟에 마나 없어서 딜못할때를 감안하면 결코 딜이 딸리는 트리가 아님.

스크래치는 거의 생존용으로 세이브 해둘 수 있고 근접이 필요한 타이밍은 스파이럴뿐.
극딜을 포기한 대신 서머너보다 짧은 리치의 원거리, 중거리 딜러가 됨.
그게 무슨 아르카나냐고? 그래 딜 좋은 개복치가 아르카나로구나. 딱 빛좋은 개살구. 어따써.
그러니 인식이 구데기.

넴드 무력화 자주 볼 수 있어서 크로마 이상부터 쓸만함.
딜링이 부족해서 못잡는 넴드보다 안정성 및 생존에서 못잡는 넴드가 훨 많음.
특히 헬가에서는 이보크 2개 제때 못돌리고 무력화 실패하면 아르카나 때문이라고 봐도 무방함.
그렇다고 셔플넣으면 노딜됨. dps 쇄도가 더 쎄고, 3타 넣으면 무력화도 비슷함.
헬가 진화타이밍에 해봐야 이보크 2번, 다음에 스트림, 셔플 돌리고 다른 기술 때려박을 여유도 없음.
미리 스택안쌓아두면, 루인도 못터뜨림.
이보크2, 스트림, 엣지, 운부, 쇄도, 리턴박고 0.몇초 들여서 레인까지 들어감.
이보크 조금 늦었으면, 운부 전에 리턴부터 운부는 맨마지막에.

어레기 솔플하면서 댄싱, 백어택 시크릿 가든 얼마나 넣을 수 있음? 그래 한판은 잘넣었다고 치자.
10판해서 10판 똑같이 그렇게 가능함? 시크릿은 그렇다치고 댄싱은 제대로된 딜링 못함.
파티플에서는 물론 달라지겠지만 재수없게 어그로가 아르카나한테 계속 붙으면 그만큼 딜로스로 그대로 이어짐.
지금 상황에서 딜 포텐이 좋아서 뭐에다 쓰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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