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템을 착용한다면 세트 부위에서 리턴과 엣지 쿨감 15퍼씩 땡겨오는 것을 추천함
리턴 쿨을 땡겨오는 이유는 시크릿가든이나 레인과 한 세트로 쓰기때문이고, 엣지 쿨감 역시 1차 스택 터뜨린 후 바로 스택쌓고 속도감 있는 루인 딜 싸이클을 돌리기 편하게 해줌
이보크는 어차피 깔아놓고 리턴으로 시작되는루인딜콤에 끼워넣어서 터뜨리는거니 쿨마다 깔아주면 됨
딜 사이클은 심플함
[쿼드라 - 이보크 - 스크래치 - 리턴 - 이보크& 가든] 후에 [엣지 2타 - 레인]
쿼드라로 진입각을 보면서 이보크 먼저 깔아놓고 스크래치로 진입 바로 리턴 가든 이보크 뻥 이후에 엣지 2타로 돌아나오고 레인으로 2차 루인 터뜨리기
캐릭의 신속쿨감이 5~6퍼정도라면 저 사이클 후 바로 쿼드라 스크래치 리턴 가든 콤보가 들어감
저 딜 사이클을 쉬지 않고 돌리면 엣지 쿨이 밀리게 되는데 현실적으로 무빙하는 시간과 패턴 피하는 시간때문에 밀릴 이유가 없음
리턴과 엣지 쿨감을 챙겨야 되는 가장 큰 이유는 레이드시 쿨때문에 딜사이클이 엉키는 경우가 많아서 그럼. 패턴 피하면서 딜은 해야겠고 근데 쿨때문에 사이클이 애매하다?(특히 리턴 쿨때문에 그러는 경우가 많음) 그러면 나도모르게 다른 스킬에 손이 가면서 딜 사이클을 스스로 엉키게 만드는 경우가 허다함 쿨감을 챙기는 이유가 그걸 막기 위함임.
파티에 바드 없으면 가든과 레인의 1트포를 마나소모 감소로 가는것도 생각해볼만 함 치명 손해본다쳐도 사이클 두어번 돌리고 평타질 하는거에 비하면 나으니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