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적당히 생존챙기며 딜뽑아낼수있음
기본적인딜패턴은
엣지후 댄싱임.
거기에 좀더 강하게 먹이고싶다면
스크래치후 각보다 엣지 리턴1타 댄싱 댄싱막타맞추고 레인으로 후딜 캔슬하며 딜
댄싱쓰다 맞을것같으면 진행방향 비틀며 엣지 다른방향으로 쓰셈 엣지 두번쓸수있는거 다들 알자나요?
무력화시나 확실한 딜타임땐 이보크이보크스트림
그리고 위에콤보.
짤딜타이밍엔 쇄도나 날리셈 쇄도대신 운명부름도 가능ㅇㅇ
몇가지 궁금할거 예상해봄
레인 왜 강화일격임?
엣지랑 같이쓰면 합연산인 파멸보다 곱연산인 강화일격이 더쌧음. 노크리시에도 당연히 강화일격이고
1루인 딜 안부족함?
안부족함.
현타길것같은데?
무력화때 스킬쏟아부으면 바로 다음 할게 없긴하다. 근데 평상시엔 별로못느낌
마나괜춘?
바드없이도 할거다함
쇄도 왜 씀?
그냥 짤딜타이밍에 툭 지를수있는 스킬중에 무력화 제대로된게 이거밖에 없음.
운부도 툭지를순있고 자주쓸수있어서 무력화 은근좋긴한데 딜이 너무약함.
쇄도는 다맞추면 크리안떠도 그냥쓴 댄싱 3타째 크리뎀정돈 나옴
다만 트포 부가효과는 쇄도보다좋음. 카드수급이라든가
이보크 중첩아니면 레이드때맞추기힘들던데?
ㅇㅇ맞음 특히 나크나 빙레기때 확실히 체감됨. 그러기에 반드시 맞출수있는 타이밍에 써야함 루메의경우 방귀패턴 우르닐은 제자리 난격 빙레기는맞추기힘들고 어레기는 번개떨어지는패턴 크로마는 포격하는패턴같은거 ㅇㅇ 나크는 꼬리쳐들때 헬가는 진화
공통적으론 무력화때 ㅇㅇ
그럼에도 중첩안쓰는 이유는 중첩은 스트림쿨이랑 맞추기힘듬
둘다24초인데 분할은 2개째 깔때부터 쿨도는데 중첩은 터뜨리고쿨돔.
게다가 이 매커니즘때문에 수레바퀴뽑고 분할은 4이보크 순식간에 쓰는반면 중첩은 안됨.
무엇보다 뽕맛이 덜하다.
난이도는?
좀어렵다고봄. 스킬끼리의 시너지를 극대화한거라 세트메뉴같은 느낌의 짝인 스킬이 많아서 하나쓰고있는데 포기하면 뽕맛이 덜해지므로 그냥 쳐맞고 딜박고싶은 욕구를 참을수가없음
뭔소리인지?
음. 이보크깔고 스트림
두스킬은 예열이 필요한스킬임
이보크는 딜넣는데 예열, 스트림은 치확증30퍼까지의 예열.
그거먼저쓰고 그 사이에 엣지4초 치명타데미지버프 챙기고 리턴1타로 3초의 치명타확률버프도 챙기면서
이 3가지 버프가 끝나기전에 댄싱4타와 레인까지 박아야함. 게다가 레이드 무력화타이밍예측하고 슬슬 쿨 관리도해야함 보통은 댄싱 3-4번정도쓰면한번무력화인데 레이드랑 조합마다 달름
한번 얼타고 스킬순서꼬이면 효율이 안나옴.
근데 그 짧은 무력화타이밍에 넣는 딜 자체는 진짜 너무쌔다
여기에 도태나 부식, 수레바퀴로 이보크4타까지 넣는다면 뽕맛에 취해서 어쩔줄모를정도임.
스트림치명타30퍼 리턴 치명타30퍼 이보크 레인에 자체 치명타20퍼(댄싱은 최대50퍼) 기본치명타 10퍼정도 하면 90퍼라 콤보만제대로 박는다면 엣지 크증뎀75퍼로 딜도 안정적이고 쌔긴오질나게 쌔다. 저걸 다른직업들 버프없이 우겨넣을수있는게 중요.
카던보스에서만이라도 써보셈 진짜 괜찮음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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