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일 패치이후. 레피드샷. 더블샷후 마지막일결 데미지 패치로 인해 데미지가 상당히 증가 하였습니다 무력화로 주는 데미지로
비교 해본 결과 차징과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딜레이가 짧은 만큼 지속적으로 무력화 데미지도 주고 딜링도 많이 할수 있습니다
치명500기준 특화300 신석150기준
레피드샷 총데미지: 1타 240 2타 280~300 마지막기준 1200 총합 1740정도를 쿨타임이 짧은 걸로 치면차징 대기시간동안에
쏘는 타이밍이 훨 많으며 데미지도 훨씬 높게 주는게 가능합니다.
에로우헤일: 에로우 헤일은 호불호가 마니 갈리는 편입니다 대충 다들 기본적으로 드는 트리는
블리자드 지속탄 웨이브헤일 입니다 근데 실험을 해본결과 패턴이 빠른 레이드의 겅우 느린 에로우 헤일이 삑나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써보 바꿔본결과 재빠른발사 웨이브 헤일러 갈아타니
삑이나는 횟수도 감소하고 지속적으로 레피드샷 처럼 딜링이 가능했습니다
샤프슈터 말이 필요 없는 스킬입니다.
급소베기 이동베기로 선진입후 급소베기로 실버게이지 수급과 죽표 남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이타밍일을 반복적으로 잘하실경우 실버호크eq로 상당한 딜링를 뽑을수 있습니다.
연막 연막을 뺀이유는 레이드마다 특징이있습니다
느린패턴의 경우 얘를들어. 거북이나 나크같은 경우는 연막의 효율이 좋습니다
하지만 헬가로 진입 하면서부터 빠른 패턴과 공격 때문에 연막을 제대로 쓰지 못하는
현상이 마니 일어납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는 헬가에선 연막을 사용 하지 않습니다
Dm지뢰와 크레모아
저같은경우는 크레모아로 사용합니다 딜링면의서도 치명기준 4800 5000정도 떠주고 무력화도 나쁘지
않은편입니다
차징과 스나이프
솔직히 이두가지 차이점을 볼때 스나이프의 효율이 더좋아서 차징을 버리고 스나이프로 타게됬습니다
그외 아토믹을 쓰시는분들도 있는데
아토믹은 솔직히 저는 잘 모르겠네요
오늘 벨런스 패치로 어떻게 패치가 이루어질지는 잘 모르겠지만
떡상했으면 좋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