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눈에 보는 스킬 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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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피드 아토믹 샤프슈터 애로우샤워
이동베기 크레모아 스나이프 차징샷
<마스터한 스킬 5가지>
- 샤프슈터 스나이프 차징샷 3개 주력딜. 이견이없을거라 생각.
- 블스를 버리고 샤워를 채용하여 마스터. 이게 컨셉의 핵심.
- 위의 주력스킬 4가지가 쿨타임일 시 현타를 없애 줄 래피드샷 마스터
(연막화살 쓰시는 분은 샤워빼고 연막 넣으면 됩니다.
근데 삑사리 은근나고 스킬 쿨 배분에 신경쓰기 싫으면 샤워를 추천)
<짚고 넘어갈 트라이포드>
- 래피드샷 : 쇼크샷(뇌속성)
- 애로우샤워 : 전기세례(뇌속성)
- 차징샷 : 재빠른손놀림, 정조준
나머지는 정형화 된대로.
<나머지 스킬들>
- 이동베기 : 두 번째 스페이스. 회피기 및 포지셔닝.
- 크레모아 : 7포 서브딜로 채용. 원거리, 꼬리치기 피하기 용이, 뇌속성
여기서부터 커스텀 가능한 부분인데, 줄수있는 포인트는 4+ 임. (스포 275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이부분은 정말 취향이라고 생각함.
- 집요한추적, 회피사격 : 이동기 하나를 더 넣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 조금만 숙련되면 이동베기로 충분. 채용 X
- 급소베기, DM : 취향이라고 생각. 그러나 근접해야하는 스킬 특성상 컨셉과 맞지않아 채용 X
- 애로우 해일 : 마스터 안할시 효율 구데기, 삑사리나기 쉬움, 딜레이 큼, 근접해야 함. 채용 X
- 아토믹 : 원거리, 쿨 짧고, 마나감소 트라이포드있고, 깨알 무력화로 채용. 7포를 줄 수 있으면 서브딜로도 기대할 수 있음.
<장점>
안정적이고 똥 손이여도 매우 쉽다.
이 원거리 컨셉의 가장 큰 장점은 꼬리치기, 빙글돌기 패턴을 딜타임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
근접해서 딜 할 경우 : 꼬리가 살랑인다, 몸을 기울인다 => 회피기사용 => 바로 이어지는 패턴에 위험해짐 & 딜로스
but,
원거리로 딜 할 경우 : 꼬리가 살랑인다, 몸을 기울인다 => 딜타임 (스나이프 or 차징샷) + 회피기 사용 X
<단점>
매 수급이 어렵다.
대책1 : x를 아낀다, 팀원이 잡혔을 경우 최후의 수단으로 이용.
대책2 : 특화보다는 치명 신속 위주로 올린다.
<팁>
TIP 1 : 브레스, 꼬리 살랑일시(꼬리치기), 몸을 기울일시(빙글돌기), 돌진하고난 직 후, 등등
딜타임이 언제인가를 체득하는 것이 중요.
TIP 2 : 스킬의 우선순위를 언제나 생각한다. 중요한 딜 타임때 qw 짤 날리지말고, 쿨타임 긴 주력스킬을 먼저 날린다.
qw 짤짤이 딜은 주력 스킬이 쿨일때, 위험한 포지션일때 카이팅하면서 쓴다는 것을 숙지.
TIP 3 : 베르투스가 두팔을 들어올렸다 찍으면 빨간원 동결패턴임. 광폭화때 이거 맞으면 바로 데카 + 1.
원거리 컨셉의 흑우가 가장 유의해야할 패턴은 바로 이 것.
벨투가 두 팔을 들었다가 찍었다 => 딜중지, 빨간원 피할준비 => 피하자마자 딜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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