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용 Jib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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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11 10:32:06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68

스킬

트라이포드

Q 전진의 일격 4 
: 공격력버프 - 쿨타임이 5초인데 마지막 내려찍는 타격 기준으로 버프가 적용되서 사실상 다음 쿨타임까지 공버프 15% 유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포인트를 많이 줘도 대미지 증가폭이 크지 않아 4가 적당한거 같습니다.

W 철포난격 M 
: 댐증-쿨감감소-공속 증가
증-쿨감감소만 주고 7포인트로 써도 좋은 스킬이지만 모션이 빠른걸 좋아하기 때문에 M를 줬습니다.
충격 회복도 30이나 되서 괜찮은 스킬이라고 생각되네요.
단점으로 일반몹 사냥시 몹을 많이 밀어내기 때문에 파티원 보다 먼저 가서 파티원이 오는 방향으로 밀어 주거나 흩으러진 몹을 모아주는 방향으로 쓰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소형, 인간형 엘리트 몹들은 관통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E 일망타진 M
: 단일뎀증-광인-보강타격
심판과 비교해서 더 좋은 판정범위와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무력화 수치가 하로 표기 되어있지만 실제로 위와 같이 트라이포드를 찍고 보스를 소환해서 때려보면 무력화 데미지 또한 준수한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R 진용출권 M (or 심판)
: 전격-댐증-크리
데미지와 쿨타임을 따져보면 심판과 비슷해 심판을 쓰기도 했었지만 위급할때 이동기로 쓸수 있는 장점과 우수한 잡몹 처리 능력 등으로 채용했습니다.

A 용의강림 4
: 댐증
4포인트 치고는 괜찮은 데미지와 이동기+무력화 데미지로 쓰고 있습니다. 

S 지진쇄 7
: 화상-3연타
괜찮은 데미지와 쿨타임 그리고 모션을 보여줍니다. 사실 2번째 트라이포드의 경우 한번에 내려찍는 모션이 더 좋아보였지만 1번째 트라이포드의 화상 중첩 때문에 위의 트라이포드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D 회심의일격 M
: 쿨감-뎀증-즉시차지
어떤 콤보에 들어가도 빠른 모션을 보여주고 높은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누가봐도 확실히 좋다는 스킬은 회심의 일격인것 같습니다.

F 연환파신권 M (or 죽음의 선고)
: 8연타-빈틈(일반던전), 화상(레이드)-흔들리는지대
높은 데미지와 몹몰이 덕분에 일반던전에서 가장 애용하는 스킬중 하나입니다. 레이드에서는 긴 스킬 모션때문에 쓰기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우르닐까지는 스킬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들이 있어서 쓰고 있지만 향후 빠른 모션에 레이드 몹들을 잡을때는 빼고 죽음의 선고(뇌호흡)을 채용할 것 같습니다.

-콤보
QWER - QF - QASD
모든 콤보는 전진의 일격의 버프를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사이클을 계속 반복해야 하는 레이드에서도 기력/충격 문제 없이 충분히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일반던전 기준이나 그로기 상태에서는 위의 스킬순서를 다 돌려도 무방하겠지만 보통의 레이드 상황에서는 레이드 몬스터의 패턴에 따라 이동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때는 상황에 따라 위의 콤보를 끊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항상 이동시에는 Q나 A를 몇번 써줘서 충격을 어느정도 유지하는것이 자원관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런 스킬트리도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짧게 쓰려고 했는데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ㅠㅠ

아직 스킬트리로 고민하고 계신분이 있으시면 참고하시고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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