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패치 후 PvE스킬 저장 [9] 다코타패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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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2 17:10:22
버서커 사용 스킬 포인트 276

스킬

트라이포드

참고로 난 보통 숄더에 쉴드를 넣지않고 하는게 편하다. 물론 정말 필요하면, 가끔 넣음. (숄더 1트는 상황봐서 스왑용.)
이 트리는 일단, 다이빙을 주 회피기 & 콤보 부스터로 선택.
(숄더 스킬은 4포 찍어놓고 꺼내쓰는 스킬트리 임. 276포인트 필요. 퀘하면 됨)


※ 헬블 숙련도가 관건, " 헬블로 회피기 가능 및 8미터 날라서 꽂기 " 숙련되면 매우 꿀잼.


대표 스킬콤보 - [ 다이빙 > 레드 더스트 > 피니쉬 > 헬 블레이드 ]
( 타이밍 : 1. 그로기 걸렸을 때 쓰는 콤보로 매우 적절.
           2. 보스가 이동기나, 스킬 쓴 직후. 뒤로 다이빙!
           3. 약한 스킬 쓸 때, 긴 모션일 때를 간파하고 걍 맞고 콤보ㄱ 개핵뎀이 더 중요.
           4. 다이빙 > 레드더스트 > 피니쉬 했는데, 몹이 이동하거나/스킬 쓸때, 옆이나 뒤로 헬블쓰며 들어가기.
              [[[  다이빙에 20퍼 공속때문에 3초만에 스킬을 다 씀 순간폭딜/무력화 굿  ]]]

나머지 콤보는 상황에 따라 다른데, 헬블 못쓸거 같으면,
                - [ 레드 더스트 or 메일 > 피니쉬 > 각종 딜스킬 ㄱㄱ ]



(회피스킬 하나만 착용함. 숄더 필요 시, 헬블 즉발기로 바꾸고, 2트 용암(취향대로) 넣으면 되고, 스킬 하나 빼야되는데, 다이빙이나, 메일스톰 빼면 됨. (메일스톰 빼면, 레드더스크 2트 급소타격 넣어서 치명타 가져오고,
(버프가 8초에서 5초로 바뀜. 다이빙쓰면, 쿨감넣고도 공속 빠르고 쓸만하니 이득.)))



더블 슬래쉬는 패치 양단/공간 베기 두개 상향되서, 넣음.(딜상향에 6타 6초 개이득.)



장점 : 1. 상향 된 무력화스킬 위주로 셋 무력화 저 정도면 된거같고.
       
       2. 상황에 스킬콤보를 다양하게 생각하며 쓸 수 있어서 좋은듯하고,
       
       3. 아주 약간 기동성이 떨어진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레이드/파티 상황에 따라, 회피기 추가가 가능해서, 좋고,

       4. 혹시 마나관리 안되면 메일스톰/레드더스크 마나 50퍼 감소 넣으시면 됨. 근데 해보니까 난 마나 안딸림. 개이득

       5. 스트라이크 웨이브 7(무력:중상)은 10과 뎀증 별반 다를게 없음. 3-1트 2타 삑 마니남. 3-2? 모션 다 가려서 못씀.

       5.피니시M 을 하지않아서 반박이 많지만, 확인사살이 넣기 쉬운 스킬도 아니고, 모션이 오지게 길다는 단점을 생각해
       데미지 증폭 30퍼만 챙겨오는 효율도 괜찮다고 생각하기때문에, 다이빙에 공속 탄력을 받아, 상향된 헬블을 순식간에
       꽂아 넣는게 무력화/딜링 면에서 훠얼~씬 이득이라고 봄. 이런 딜링을 좋아하는 사람은 꼭 쓰길 추천드림.
       (피니시M 에 비해 전혀~~ 딜로스 없다고 자부함.)

       6. 크고 작은 스킬들이 적절하게 있어서, 마나가 별로 안딸리고, 딜사이클 잘돌아가고, 쿨 잘 돌아오고, 버서커 스킬이
       무겁기만 했던 로아특징에서 지루했던 부분을 조금 완화시키고, 무력화/순간폭딜 모두 챙긴 스킬트리라 생각함.
       
       결론 : 장비특성을 맞추기 편하고, 공속 개좋고, 치명타 오지게 터지고, 무력화가 훨씬 좋아지고,
              상향된 스킬 덕에 데미지가 오져버림을 확인. 꿀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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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불호는 갈리지만 스타일에 맞으면 써 보시길 추천드림.
이번 1212 패치 방향으로 짜봤는데, 공속,딜,무력화 모두 안꿀리고 좋아요. 어떻게보면 생존도 더 좋아요!

오늘부터 다시 버서커 ㄱㅈㅇ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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