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불 방격 방밀 배쉬10 10 10 3
카스 버캐 증함 넬라
7 10 10 7
날창, 스피어샷 딜버프 패치는 사냥트리에서고 레이드에선 쓸모없는 상향
고로 여전히 레이드에선
무력화+유틸(공증,정화)+도발 이 워로드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설명]
위 스킬셋은 안정적,확정적으로 무력화를 가져가고
마나관리가 잘되는 특성으로 딜타임 버프와 정화를 제때 걸어줄수있는 스킬셋
[고민한 내용]
방밀1 배쉬10 > 무력화9점 +배쉬범위증가
방밀7 배쉬7 > 무력화9점 +방밀쿨감
방밀10 배쉬1 > 무력화10점 +방밀쿨감
=> 쿨감이 더 좋으므로 방밀10+배쉬1 선택
[스킬별 설명]
파이어 불릿 10
(쿨감/마나)
마나50% 로 마나 관리
(화염/강화)
화염 도트딜이 강화25% 딜보다 미세하게 더 쎔 100~200 사이
(공창/한방)
한방포격 대비 쿨감2초+시전시간0.5초 빠름
무력화는 15% 정도 덜 들어가지만 안정성있고 자주 사용가능
방패 격동 10
(쿨감/방깎)
3초 쿨감으로 꾸준 무력화, 딸리는 마나 파불에서 끌어옴, 방깎은 방밀+증함 으로 충분
(범위/뎀감)
무려 10초간 15%감소, 항상 15%감소랑 비슷한수준
(두번)
닥 두번, 방격 선택의 이유 무력화딜 1+1
방패 밀치기 10
(쿨감)
버그수정으로 인한 닥 쿨감
(방깎)
꾸준 방깎
(추타)
무력화딜 30% 정도 증가
배쉬 3
남는스포 투자
카운터 스피어 7
(뎀감/무력)
전에 어떤분 실험글에서 뇌진탕 트포줘도 거의차이 없었지만, 오늘 해본결과 크게 차이남
(쿨감)
다른거 찍어도 무력화는 똑같음, 닥 쿨감
버스터 캐논 10
(고폭)
무력화 제일 잘들어감
(정밀/확정)
정밀로 40%딜 업해도 딜만 증가하고 무력화딜은 같음, 실수방지+ 빠른공속 때문에 확정 선택
증오의 함성 10
(쿨감/범위)
존재이유는 공증+도발 인데(방깎은 덤)
도발면역이 35초이고, 공증은 무력화때 주로 넣기때문에
5초쿨감보단 공증버프를 더 확실하게 주기위해 범위 선택
(방깎)
생략
(공증)
생략
넬라시아의 기운 7
(마나/쿨감)
쿨 안돌아서 못쓸때보다 마나없어서 못쓸때가 더많다
(공증/정화)
보통 공증이나, 정화가 필요할때 교체
※왜 라스말고 방격을 넣었나요?
라스는 3~4타 이상 맞추기 힘들고 백어택이 아니면 무력화도 비슷한 수준이라, 안정적인 플레이를 위해 넣었습니다
공격적인 성향인 분들은 방격빼고 라스 추천드립니다
※ 스포가 273~279 이다?
방밀7 배쉬7 주시면 됩니다
배쉬 : 공속-뇌진탕 추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