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패치기준 [2] 만브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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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06:23:26
디스트로이어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12일 패치기준 스킬 트리 스포285 기준


점핑 스매쉬 너프로 개인적으로 빙글빙글 도는 속도도 좀 준거같은느낌을 받아 

점핑포기하고 수급용으로 임팩트 넣어봣습니다

수급이 잘되야 해방을 한번이라도 더 넣을거같아서 만들어 봤습니다


원맨아미는 도저히 못쓰겟더라구요 어스이터는 대지의분노가 쿨대비 차징스킬이라생각하고 운영하면좋은대
18 초쿨 스킬 치곤 쏠쏠한 대미지라 바위폭풍 대신 넣어봣구요 

임팩트는 수급 때문에 강제로 10포 줫습니다 개아깝지만 쓰고 움직이려면 10포줘야합니다

그리고 러닝크래쉬 50로상향과함깨 쉴드로 막는용도로 러닝과 파숄 이두개 7포주면서 이동살짝과 코어수급 용으로 해봣구요

점핑의부재로 이동 하면서 때리는 것과 데미지 감소 등 특히무력화를 좀 잃어버린대신 해방에서 대미지를좀더 가져가는 느낌입니다 

여전히 5집 3해방 으로 가야 적절하다고보는 구조인대 4집 4해방 가져가시는분도잇는대 아미 정말 도저히못쓰겟습니다

여전히 신속 쓰는 분은 가져갈만한대 신속 극으로 찍는거아니면 아미 좀쓰기가그렇더라구요 

5타를 무조건 마춰야해서 부담이좀되구요 

그외엔 퍼펙을 차지로 가져가야해서 5집속 으로 똥꼬쇼 하다가 크게한방씩 날리는 걸로 해결봣습니다

퍼펙 날카로운 헤머 판정고쳐주면 슈차 끼고 너을만한대 슈차가 없으면 불필요한시간넣어주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레이드에서 거북이처럼 느리지않으면 앵간하면 안맞아줘서요 

이제 퍼펙을 쿨 30에 맞게 좀 신중하게 써야합니다 그전엔 뎀지가구려 쿨마다돌리는 스킬같은 느낌이라면 이젠 각봐서 넣는 신중한 한방기로 바낀거같구요 

좀더 컨트롤에 미세함이 요구된거같습니다 부터서 걸어댕기면서 피하면서 쉴드로 커버치다한방씩우겨서 댐지 박는식이고 

좀빨리돌아댕기는애들상대론 힘들어진느낌이고 거북이상대로 장난아닌느낌인데  

다른 난이도가높아진만큼 하이리턴이됫으면합니다.

무력화는 점핑 과 풀스윙 콤보가 가장 순간적으로 많이나왓지만 이제 풀스윙캔슬 점핑 이어려워 진시점에서

임팩트로 비비고 헤비 넣고 3개면 풀스윙 2개면 이터 나 파숄 한번밖고 풀스윙 그리고 풀스말고 퍼스 각일덴 퍼스로써주시고

임팩쿨일때나 한번씹으면서할땐 러닝으로 그자리하면댈듯합니다 이런식으로 돌려서 중간에 파숄 과 러닝 석어서 딜사이클 돌리면서 하는 운영을 해야할거같습니다 395 디트 인생 잠시 탬랩업을 접고 연구에접어들며 부캐로 딴거키우면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질시간인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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