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3 수정) 무력화 레이드 v2.0 완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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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3 11:51:04
디스트로이어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패치 후 이전 글에서 수정
http://lostark.inven.co.kr/dataninfo/simulator/?code=6971

개떡 같은 패치 이후 접을까 했으나 새캐릭 키울 시간은 없어서 울며 겨자먹기로 스킬 분석해봄 ㅜ

이 스킬 트리에서 눈여겨 볼 점
1. 어스이터 대지의 분노가 상향됐지만 여전히 바위 폭풍이 더 좋음
대지의 분노의 경우 어머니 없이 긴 선딜을 긴 리치로 커버하는듯 했으나
실험 결과 대지의 분노는 뒤로 찍는 첫타를 버리기 때문에 
바위 폭풍 찍고 첫타를 보스에게 맞추고 풀딜 박을 시 대지의 분노보다 딜과 무력화가 더 많이 들어갔음

2. 퍼펙트 스윙의 무절제가 상향됐지만 여전히 학살의 시간이 더 좋아보임
무절제를 찍을 경우 뇌진탕 대신 불필요한 시간이 강제되는데 
여기서 무력화 로스가 생기고 무절제 선딜 때문에 보스에게 못맞추거나 백어택 타이밍을 놓치는 경우가 많았음
이 부분은 선택이긴 한데 확실하게 보스에게 백어택을 박을 수 있는 학살의 시간이 좋아보임

3. 러닝크래쉬 행운의 코어가 상향됐지만 선딜이 파워숄더보다 훨씬 길어서 파워숄더가 더 좋아 보임
이 부분은 필자와 같이 찍거나 러닝 크래쉬 행운의코어+반중력 찍거나 각자 선택하면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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