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율 방깍/피감 트리>
워로드들이여, 명심하자.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딜이 아니다. (딜을 넣지 말라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무력화/딜을 챙기되, 그 간결함을 유지한다.)
우리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바퀴벌레 같이 끈질긴 생존을 통해,
한낱 종잇장 같은 우리 아군들의 생존을 돕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의 판단력에 따라 아군의 생존 확률이 좌지우지 된다고 볼 수 있다.
--------------------------------------------------------------------------------
파이어 불릿 = 보스 패턴 사이사이에 무력화/딜을 넣는데 있어 가장 최적화된 필수 스킬 (화상 중첩+스킬 초기화 시너지 갑)
방패 밀치기/배쉬 = 높은 수준의 무력화 + 보스 패턴 사이사이에 무한 방깍이 가능하게 해주는 필수 스킬
(공속은 워로드에게 의미가 없음.)
리프 어택 = 빠른 백어택 + 빠른 스킬 연계 + 빠른 추격 의 시너지를 통한 딜로스/방깍로스 대폭 감소
(개인의 판단력이 생각보다 중요한 스킬로서, 그로 인한 생존 기회는 덤으로 추가)
증오의 함성 = 장판 패턴 끊기 + 돌발 상황에서의 어그로를 통한 아군 생존 기회의 상승 + 높은 수준의 방깍/공증/이속증
(개인의 판단력이 매우 중요한 스킬. 보스에 따라 사용해야할 경우가 다르다.)
방패 격동 = 준수한 방깍/피감을 모두 챙길 수 있으며, 원하는 상황에 따라 자주 사용이 용이하다.
스킬 포인트가 나중에 추가된다면야 10레벨을 찍어
한번 더 공격하는 것을 통해 방깍을 시도해볼 법 하지만,
굳이 현재로써는 10레벨 찍고 다른 것을 포기하기에는 손해라고 볼 수 있다.
넬라시아의 기운(일명 넬라판타지아) = 아군의 생존 기회 대폭 상승 + 마나량 감소를 통한 마나 관리의 용이성
+ 사용시 아군의 사기 진작에 매우 도움됨(간혹 나대는 애들 생기는 경우도 있음.)
(쿨이 매우 길기 때문에 반드시 중요한 상황에 써야한다.
아군이 장판 딜을 맞을 것 같은 상황을 염두해가며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버스트 캐넌 = 무력화 최.상. 뭘 더 말하리? 딜은 또 어떻고? 걍 무조건 방무 셋팅해서 10레벨 필.수.스.킬.
깨작깨작 무력화와 딜을 넣다가 HP손실을 유발하기 보다는 간결한 한방을 넣는 것이 훨씬 중요하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