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2 패치 후 호크아이 추천 스킬트리 [20] 모모미미코코
조회 : 6006 추천 : 2
2018-12-14 06:59:31
호크아이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1. 래피트 샷 ( 7 포인트 )

더블 샷 이 아닌 가벼운 발걸음을 선택함으로써 인던 또는 레이드에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벼운 발걸음의 이동속도 30% 버프는 블레이드 스톰과의 궁합이 매우 좋습니다.



2. 아토믹 에로우 ( 10 포인트 )

이번에 상향된 아토믹 에로우입니다. 근, 중, 원거리에서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데미지도 준수합니다.




3. 이동 베기 ( 7 포인트 )

이동기로도 매우 좋으며 딜링도 썩 나쁘진 않습니다. 그리고 실버 마스터를 통해 호크 게이지 수급에 매우 용이합니다.




4. 블레이드 스톰 ( 10 포인트 )

준수한 데미지와 더불어 실버 마스터를 통한 호크 게이지 수급이 매우 용이하여 

매우 사랑받는 스킬이긴 하지만 근거리 스킬이기에 항상 네임드 패턴에 유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5. 샤프 슈터 ( 10 포인트 )

근, 중, 원거리에서 안정적으로 딜을 넣을 수 있고 넓은 범위와 준수한 데미지로 매우 좋은 스킬입니다.




6. 급소 베기 ( 4 포인트 )

저는 주로 이동베기와 함께 써줍니다. 죽음의 표적도 쌓으면서 호크 게이지 수급에 매우 용이합니다.




7. 연막 화살 ( 10 포인트 )

이번에 상향된 스킬입니다. 그리고 위 스킬 트리와 궁합이 매우 잘 맞는 스킬입니다.

위 스킬 트리는 실버 호크 소환에 중점을 두면서 

근, 중, 원거리에서 안정적으로 딜링을 뽑을 수 있게 설계했습니다. 

그리고 빠른 준비를 선택함으로써 실버 호크 스킬중에 폭풍의 날개와 쿨이 동일하여 계속 같이 써줄 수 있습니다.

연막화살 > 폭풍의 날개 > 그 이후 나머지 사용 가능한 스킬들을 사용해주면 안정적인 딜링을 넣을 수 있습니다.
( 실버 호크 소환이 거의 끝나갈 땐 연막화살 > 폭풍의 날개 > 최후의 습격 > 사용 가능한 스킬 사용 )


8. 스나이프 ( 10 포인트 )

중거리, 원거리에서 안정적인 딜링이 가능하며 딜링도 매우 강력한 스킬이지만 긴 쿨과 스킬 시전이 필요합니다.

 긴 쿨과 스킬 시전이 있기 때문에 근거리에서 사용시엔 항상 네임드 패턴에 유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위 스킬 트리의 장점과 단점


장점



 래피드 샷을 통한 이동속도 버프로 네임드 패턴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으며

블레이드 스톰, 이동 베기, 급소 베기 스킬을 활용하여 호크 게이지 수급이 매우 용이하여 

보다 빠른 실버 호크 소환이 가능하며

스킬 쿨이 동일한 연막 화살과 폭풍의 날개를 함께 지속적으로 사용해줌으로써 안정적인 딜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단점



근거리 스킬이 존재하기에 항상 네임드 패턴에 유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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