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이터 3/5 PVE (콤보충의 스킬트리) [16] Quicken
조회 : 4764 추천 : 4
2018-12-15 02:54:24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루페온 인파이터 Quicker 입니다.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인파이터는 빠른 선후딜레이로 인해 안정성이 좋은 직업입니다.
선후 딜레이가 짧고 딜도 잘나온다면 말이 안되지요.
그만큼 인파이터는 적당한 딜량과 특별한 단점이 없을 정도로 좋은 직업입니다.
부드러운 스킬 사이클에 중점을 두고 중요 트라이포드를 제외하고 상황에 맞게 변경하여 쓰고있습니다.

* 충격각인 필수 *

QWER - 전진의일격 일망타진 맹호격 심판
ASDF - 용의강림 회심의일격 죽음의선고 연환파신권

기본 시작 콤보 QWER 후 ASDF 섞기



-스킬(트라이포드)설명-

전진의일격
1단계 - 기동성이 가장 좋습니다.
2단계 - 강인한주먹 or 파괴자 쓰시면됩니다.
         무자비한 전진이 거리가 좀 늘어납니다만 막타 치기 전까지 스페이스로 캔슬이 안됩니다.

일망타진 : 일망만큼 범용적으로 활용가능한 스킬이 없는듯
1단계 - 전부 다 좋습니다. 취향대로 하시되 저는 특화,신속을 올려서 초기화는 안씁니다.
         (단일딜 적용이 안된다는 글을 본거같은데 지금은 수정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2단계 - 그렇죠 이건 국민광인
3단계 - 이것도 국민트리(보강된타격)

맹호격 : 맹호격 후 심판, 회심 등등 스킬활용
1단계 - 기력은 거의 모자랄일이 거의 없으니 범위로
2단계 - 파고들기로 전진>일망>맹호격으로 이어지는 콤보가 끊기지 않도록 해야함(파고들기)
         인파이터의 짧은 사정거리를 파고들기로 보완합니다.

심판 : 딜 쿨 모두 만족
1단계 - 딜
2단계 - 심판 범위가 너무 좁기때문에 걍 자빠트리는게 이득인듯
3단계 - 진정한 심판 딜 잘나옴(진정한심판)

용의 강림 
대부분 이동, 회피로 사용 QWER 후 개피 마무리 스킬이나 잔몹 많은 지점에 스킬 사용하고 연환써주면 좋음

회심의 일격
1단계 - 쿨감
2단계 - 딜딜딜!!
3단계 - 충전 하지말자(통달)

죽음의 선고
1단계 - 쿨감
2단계 - 딜
3단계 - 충격관리를 위해 뇌호흡
* 다른 분들은 죽선 트라이포드가 어떤지는 잘 모르겠으나 
  기존의 지진쇄(16초)를 썻기 때문에 24초 이상의 스킬들이 애매했습니다.
  쿨을 줄여주고 충격을 모두 소모하여 한방딜을 올리기 보다 
  회전수를 늘려 5충격이 원활하게 돌아가게끔 뇌호흡을 선택했습니다. *

연환파신권
1단계 - 각성 or 끝나지 않는 분노
2단계 - 1.화염 2.강인함
3단계 - 각성=대폭발 or 끝나지 않는 분노=흔들리는 지대
         시전시간이 길기때문에 레이드나 보스몹한테 그로기 백어택정도로만 사용했었습니다. 
         중요한건 무력화 상 스킬이라는 점이고 그로기를 시켜야되는 스킬입니다.
         스킬 넣을 각은 반드시 나오고 패턴에 익숙하다면 언제든 사용가능합니다.
* 1티어 각성일때 3티어를 대폭발, 1티어 끝나지 않는 분노일때 3티어를 흔들리는 지대 *



기력스킬 필수인 전진과 용의강림 그리고 나머지 한자리는 맹호격(파고들기)을 뺄수가 없었습니다.
충격스킬 심판 일망 회심도 마찬가지 입니다.
연환은 시전시간 때문에 기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즉시 캔슬이 가능하고 레이드에서 어느 정도 숙련이 되고 어그로가 파티원일때 연환넣을 각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죽선을 기피했었지만 뇌호흡까지 주면서 가져가는 이유는 다른 스킬들이 쿨타임 대비 죽선이상의 딜을 못가져옵니다.

인파이터가 갈만한 특성은 치명, 특화, 신속 입니다.
3/5 스킬트리는 충격이 5개가 되니 특화를 무조껀 가져간다고 했을때
치명과 신속중에서 나뉩니다.
치명은 확률을 올리는 것이고 신속은 확정되는 스텟이기 때문에 저는 특화, 신속을 셋팅했습니다.
치명은 셋옵이나 파티 시너지로 어느정도 버프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 테스트하며 돌려본결과 기대이상으로 쓸만한 것 같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