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 일망- 맹호- 심판
파쇄 - 철포 - 지진 - 연환
이동거리 늘려주기 위해 전진 은 무조건 이동거리 선택 그 뒤에 데미지 입히는 걸로 선택해 줌
충격스킬 부터 만렙 찍어주기
레벨 올리는 단계라면 공평하게 7씩 찍어주기
일망 : 피의갈증(이게 제일 트리시온이랑 던전에서 적용해본 결과 효과가 지속적이고 좋았다)
광인 (타격에 우선점을 주기 위해 선택)
보강된타격 ( 마찬가지 타격, 충격스킬이기 때문에 타격에 집중함)
맹호 : 넓은 타격이랑 강화된 일격 중에서 고민이다. 이건 보스랑 잡몹 잡을 때 트라이포드를 다르게 적용시켜야 하나보다.
파고들기 ( 회피기로도 사용 가능해서 나같은 발컨은 유용)
심판 : 급소 ( 볼 것도 없이 충격 스킬이라 타격 우선)
무식 (솔직히 이건 안 쓸 이유가 없어서 쓴다..)
진정한 심판 ( 이건 아직도 고민중)
파쇄 : 과격 ( 화상피해 꽤 유용하다 지속적 데미지 입히기 때문)
충격 ( 솔직히 고정적이라서 쓰는데 아직도 고민 중.. 곧 50이 코앞인데.. 근데 아무래도 내가 처음엔 순서대로 써도 그 후엔 채워지는 것 위주로 칠 것 같아서 고정이 더 안전할 것 같아서 쓰는 중)
철포 : 넘처나는 힘 ( 솔직히 세개 다 써봤는데 역시 데미지 쎈게 최고)
빠른 준비 ( 멍때리는게 싫어서)
지진쇄 : 화 + 돌파구 하면 불기둥이 쫙 나간다. 중단거리 공격 가능? 인것 같다.
연환파신권 : 끝나지않는 분노 (솔직히 안 쓸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빈틈흡수 (몹들 모아주는데 유용, 계속 얻어터지는게 조금 줄어듦)
대폭발 ( 흔들리는 지대는 아무래도 확 올라오는게 있어서 파티원들이 힘들듯 해서 대폭발 쓰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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