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용 무력화위주 인파 코라시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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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6 22:23:55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이제 막 365 찍고 헬가 졸업한 수준입니다만

레이드를 하면 할수록 느껴지는건 제가 우왕좌왕 하면서 언제 헬가 캔슬해야할지 몰라서 스킬 꽁쳐두고 있을 때나

숙련되서 패턴 딱붙어서 다피하면서 스킬 2개씩 꼬박꼬박 우겨넣던 때나

클리어타임은 내가 잘하는 것 보다 딜러가 잘했을 때 훨씬 크게 영향받는걸 보고

내가 백날 치명 특화 올리고 딜해봤자 그렇게까지 큰 영향을 주는건 아니구나 싶어서

무력화 수치가 높거나, 우겨넣고 다음을 보기 편한 스킬들 위주로 꾸리고 게임을 하기로 생각했습니다.

확실히 이렇게 스킬을 짜니 기존에 4/4 할 때 쓰던 난타연격이나 3/5 할 때 쓰던 진용출과 일망이 빠져서 딜량이 줄어보이긴 했지만

지진쇄가 깔아두면 무력화 중이 한번 더 터지는 연계하기 좋은 무력화 스킬이면서

심판 2트포를 2번을 주면서 쿨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레 무력화 중상~상 스킬인 연환파신권이나 죽음의선고만 깔끔하게 치고 빠지면 되다보니 

스킬 자체는 쉴 틈 없이 계속해서 돌아가게 되더라구요

특성은 아직 특화/치명이지만 차후 얻는 템들은 숙련/신속으로 맞춰보려 합니다

신속이 그렇게까지 큰 차이가 없다고들 하지만 반응을 좀 늦게 했을 때 빠듯하게 박고 빠질 틈이 생기는지, 아니면 회피기를 빼던가 중간에 끊어야하는지를 결정짓는 미묘하게 중요한 역할이라고 생각해서요

여튼 이후 레이드에선 선후딜 생각해서 또 어떻게 바꿔야할지 모르겠지만

헬가까지는 이렇게 하는게 개인적으로 제일 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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